[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친구 바인딩 세팅 해주고 있는데

 

14/15 오피셜 152 에서 그 셋백 같은거 안하고 표준 인서트홀에 끼우고 탔었대요

 

혹시 스탠스가 몇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엮인글 :

OriGiNaL-*

2016.08.25 18:51:22
*.7.58.207

추천
1
비추천
0
550mm구요 셋백은10mm

굿스노우보더

2016.08.25 18:54:43
*.238.49.153

152인데 스탠스가 55나 되군요 생각보다 넓었네요

감사합니다!

잇힝잇힝잇힝

2016.08.25 20:07:39
*.111.12.39

읭 저렇게 넓었나 해서 155짜리 꺼내 재 보니 56 나오네요
생각보다 넓었네융

OriGiNaL-*

2016.08.25 20:42:07
*.223.11.140

살로몬이 레커멘드 스탠스가 좀 넓어요ㅋ 올라운드성향이라그런지ㅋ 오피셜 152 55 프로토콜 152 56 xlt 159가 59 안으로 한칸씩들여서(최소) 55로탔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10
153031 모바일팝어디서사죠 드리프트윙 2016-08-25 628
153030 휘팍 가보려고 하는데 셔틀 문의 좀 드릴께요 [4] 쿄쿄쿄세세... 2016-08-25 728
153029 올시즌 데크 바꾸려고하는데 데크길이좀 알려주세요! [3] 오리로스 2016-08-25 668
153028 무주는 시즌권이 왜이리 비싼가요?? [12] 앞발차기 2016-08-25 1505
153027 서울 평일 직장인 퇴근후 셔틀이용해서 가려고 하는데 휘팍 or 지산중... [4] 초보보더 2016-08-25 811
» 살로몬 오피셜152 표준 스탠스가 얼마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4] 굿스노우보더 2016-08-25 931
153025 웰팍 락커에 짐 아직 안뺀게 있는데 ... [3] 장어구이 2016-08-25 780
153024 휘팍 특가판매 끝나면 얼마쯤하나요? [1] AKRAPOVIC 2016-08-25 648
153023 하이원, 휘팍, 용평 버스 질문입니다. [2] 집착혹은환상 2016-08-25 827
153022 락커 없을경우 장비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28] 햄스터보더 2016-08-25 960
153021 현재 위xx 에서 구매내역 없으면 웰팍 29.6이 최저맞죠? 꽃보다스노보드 2016-08-25 818
153020 첫휘팍을 해볼지 고민중입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4] AHJA 2016-08-25 714
153019 중고 보드 상태 좀 봐주실수 있나요? file [11] TEN80 2016-08-25 971
153018 휘팍 버스미포함 시즌권도 파나요? [4] i원츄 2016-08-25 726
153017 혹시 스키장에서 무전기 써 보신 분 계실까요 [29] pepepo 2016-08-25 1201
153016 휘팍 버스 노선확대?? [3] 창원전기쟁이 2016-08-25 790
153015 휘팍 시즌권 양도 관련 질문 있습니다. 휘팍시즌권 2016-08-25 690
153014 휘팍 or 웰팍 선택장애입니다. [4] 뽕따이 2016-08-25 810
153013 휘팍과 웰리힐리 결정 문의 [3] ok바리 2016-08-25 787
153012 휘팍싸게사는거 [5] 드리프트윙 2016-08-25 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