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펙은 165 / 60 인데요


스타일은 트릭 9 라이딩1 입니다


데크길이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전에쓰던건 147 입니다 

엮인글 :

SensBang

2016.08.25 19:44:22
*.62.169.102

148 150 까진 무난하실듯..데크짧다고 트릭잘되는건아닙니다^^참고만하세용

힘내-노인-정C

2016.08.25 20:28:19
*.7.251.66

어떤 브랜드 데크로 가려고 하는지는 잘모르겠지만


146~148정도면 무난 할 듯 한데요?

오리로스

2016.08.25 23:43:33
*.23.185.132

네버썸머 에보로 가보려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3
153046 무주 부영 오투서 고전?? [5] guycool 2016-08-26 977
153045 snowinn 주문 문제 [4] 햄스터보더 2016-08-26 972
153044 비발디파크 장비 문의~ [6] 쪼꼬볼 2016-08-26 771
153043 16/17 스키티즈 저크 자일론 사려구 하는데요!! [2] 홍천돌이 2016-08-26 1220
153042 제이디나인 고글에 질문이있습니다. [1] 철심3호 2016-08-26 814
153041 데크 구입할건대 사이즈 문의입니다. [7] 과도 2016-08-26 635
153040 드래곤 선글라스 파는곳 [5] 지버웅이 2016-08-25 822
153039 장비조합좀봐주세요 ㅠㅠ [2] 고구밍 2016-08-25 826
153038 보드 시즌렌탈 얼마 정도 하나요? [3] 작전참모 2016-08-25 942
153037 데크 바인딩 부츠좀 봐주세요! [4] jayken 2016-08-25 628
153036 휘팍슬로프 [6] 대추아빠 2016-08-25 1075
153035 반월상 연골파열.. [6] 공단대장 2016-08-25 1164
153034 휘팍 작년 셔틀 질문이여!! [1] CCORET 2016-08-25 613
153033 연합패밀리세일 주의깊게 봐야할 브랜드? [2] 아엥오우 2016-08-25 784
153032 웨이크보드 중고장터 사이트아시는분? [1] coolman 2016-08-25 2474
153031 모바일팝어디서사죠 드리프트윙 2016-08-25 626
153030 휘팍 가보려고 하는데 셔틀 문의 좀 드릴께요 [4] 쿄쿄쿄세세... 2016-08-25 727
» 올시즌 데크 바꾸려고하는데 데크길이좀 알려주세요! [3] 오리로스 2016-08-25 666
153028 무주는 시즌권이 왜이리 비싼가요?? [12] 앞발차기 2016-08-25 1505
153027 서울 평일 직장인 퇴근후 셔틀이용해서 가려고 하는데 휘팍 or 지산중... [4] 초보보더 2016-08-25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