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주말 셔틀족인데...

매년 기하급수로 늘어나는

주말인파에 못버티고 3~4년전 즈음부터

하이원을 떠나 용평 휘팍 웰팍을 전전했는데..

지난시즌 여전히 어마어마 했나요?



엮인글 :

조선인KJ

2016.08.26 22:27:12
*.62.213.81

제우스 이하 헬게이트~~ 헤라/빅톨 탈만했습니다~~ 아폴로 1,3 복불복~~

guycool

2016.08.27 07:24:53
*.226.128.193

태백 사는 직할강 형님은 그 나이에도 보드에 미쳐 있지만 주말에는 하이원 가는 것을 접었다는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ㅠㅠ

모든 슬로프 인파가 골자끼로 모이는 슬로프 설계가 일조하는 듯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험자들은 중간에 다시 리프트 타고 올라가죠.

물수건님

2016.08.27 09:30:27
*.216.7.237

오전만 바짝 타시고 12시 2시는 걍 식사하시고 조금 타시면 탈만해요 ...

 

주말에 다른스키장 가도 야간 아닌이상  인파가 없는곳이 없죠 ㅎㅎ  그나마 하이원은 리프트가 빠른편이라

 

빨리빨리 돌리는편이에요 무주는 지옥이져 ㅋㅋ

수아지

2016.08.27 10:15:39
*.99.58.107

주말은 ~~ 쉬어야 해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55
153106 두상이 작아보이는 헬멧.. [15] 짙은눈썹 2016-08-27 1494
153105 데페 우드,파나틱 B-one 뭐가 좋을까요? [4] 딘DEAN 2016-08-27 1127
153104 비발디 랑 웰팍 둘중 하나 끊으려는데 조언좀요 [9] 서한럇 2016-08-27 765
153103 여자라이딩부츠 추천 ㅠㅠ [8] 고구밍 2016-08-27 802
153102 데페우드에 유니온 어심볼 괜찮을까요? [1] 연애에서툰... 2016-08-27 802
153101 "티탄"을 을지로 철물 거리서 살 수 있나요? [4] guycool 2016-08-27 1201
153100 1415 1516 오피셜 둘중에 어떤가 나은가요? [3] 놈마만 2016-08-27 782
153099 장비 구입 조언부탁드립니다! [1] 날아라슈퍼하동 2016-08-27 819
153098 초보자 장비선택시.... [7] 멜롱이1 2016-08-27 639
153097 연합세일 [2] 스픽 2016-08-27 781
153096 위메프 시즌권 결재 질문잉요 [2] 보드타러갑... 2016-08-27 655
153095 자전거도 못타는 사람이 보드타는건 무리죠? [15] 므슈킴 2016-08-27 1074
153094 베이스를 지산 또는 양지...둘중에 고른다면.. [8] 돈군 2016-08-27 956
153093 왁싱질문이요! [7] 햄스터보더 2016-08-27 728
153092 앤썸 사이즈 추천. [5] jk2010 2016-08-26 629
153091 K2 www 어떤가요? [1] 원볼제이 2016-08-26 800
» 지난시즌 하이원 주말 인파는 어느정도 였나요? [4] . 2016-08-26 934
153089 롬 앤썸 질문드립니다,, [5] 지니_1016117 2016-08-26 759
153088 시즌권 어디 질러야 할까요 [5] 초중상급 2016-08-26 965
153087 데크 코어의 사망 증상... [12] badong 2016-08-26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