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많이들 "티탄"을 대단히 비싸고 귀한 금속으로 알고 있는데 사실은 티타늄과는 상관이 없고 알미늄 합금 으로 이름만 비슷합니다. 

Titanal  일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알파인 반딩을 설계해서 만드는 독보적 존재인 분 말씀이 을지로에서 헐값에 구할 수 있다 합니다. 진짜 그런지요?  티타날은 주로 반동력을 흡수하는 소재로 씁니다. 보드를 역동적으로 만드는 것의 반대 역할이죠..

엮인글 :

별과물

2016.08.27 09:25:16
*.47.198.37

알루미늄 합금은 맞지만 오스트리아 AMAG사에서 생산하는 AMAG Titanal®란 제품입니다.


그리고 어짜피 보드제작에 들어가는양도 많지않아 가격도 비싸진 않을껍니다.기껏해야 1밀리미터 판재니까요.


그리고 을지로가 어떤곳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내서 수요도 없는 특정회사제품을 가져다 놓고 판매할것 같지는 않네요.



DynaLizzy

2016.08.27 10:13:15
*.33.153.16

titanal이 비싼게 아니라 그걸 집어넣어서 접착하는게 어렵다고 알고 있습니다~

*욱이*~~v*

2016.08.27 10:27:48
*.223.14.78

티탄의 접합 붙이는게 기술입니다.
앵간해서 안붙어요

Nills

2016.08.27 11:06:18
*.223.10.245

티타날은 접합. 타타늄은 용접과 가공이 힘들지 소재가 비싸진 않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8
153108 올 시즌 개장이 좀 빨라질까요?? [4] 카나페 2016-08-27 957
153107 XV 예판가 얼마정도에 나올까요? [4] 연애에서툰... 2016-08-27 846
153106 두상이 작아보이는 헬멧.. [15] 짙은눈썹 2016-08-27 1494
153105 데페 우드,파나틱 B-one 뭐가 좋을까요? [4] 딘DEAN 2016-08-27 1127
153104 비발디 랑 웰팍 둘중 하나 끊으려는데 조언좀요 [9] 서한럇 2016-08-27 765
153103 여자라이딩부츠 추천 ㅠㅠ [8] 고구밍 2016-08-27 802
153102 데페우드에 유니온 어심볼 괜찮을까요? [1] 연애에서툰... 2016-08-27 802
» "티탄"을 을지로 철물 거리서 살 수 있나요? [4] guycool 2016-08-27 1201
153100 1415 1516 오피셜 둘중에 어떤가 나은가요? [3] 놈마만 2016-08-27 782
153099 장비 구입 조언부탁드립니다! [1] 날아라슈퍼하동 2016-08-27 820
153098 초보자 장비선택시.... [7] 멜롱이1 2016-08-27 639
153097 연합세일 [2] 스픽 2016-08-27 781
153096 위메프 시즌권 결재 질문잉요 [2] 보드타러갑... 2016-08-27 655
153095 자전거도 못타는 사람이 보드타는건 무리죠? [15] 므슈킴 2016-08-27 1074
153094 베이스를 지산 또는 양지...둘중에 고른다면.. [8] 돈군 2016-08-27 957
153093 왁싱질문이요! [7] 햄스터보더 2016-08-27 728
153092 앤썸 사이즈 추천. [5] jk2010 2016-08-26 629
153091 K2 www 어떤가요? [1] 원볼제이 2016-08-26 800
153090 지난시즌 하이원 주말 인파는 어느정도 였나요? [4] . 2016-08-26 934
153089 롬 앤썸 질문드립니다,, [5] 지니_1016117 2016-08-26 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