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이런 시즌방 있을까요?

조회 수 1124 추천 수 0 2016.08.27 21:07:42

1. 슬로프와 너무 안멀고(최대 파인힐 거리?)


2. 3~5명 정도 이용 가능


3. 한시즌 사용료 250 이하

엮인글 :

진우기

2016.08.27 21:35:11
*.35.184.16

저희 방으로 오세요 ㅋ 마침 3명내지 다섯분 모집하려구요.

드리프트윙

2016.08.27 23:30:59
*.62.16.130

굽네쪽이요

*욱이*~~v*

2016.08.28 09:28:24
*.223.14.78

없어요

진상부인

2016.08.29 10:50:57
*.46.90.20

최대 파인힐 정도의 거리에 사용료 250 이하는 없어요

거리가 더 멀어지면 가능할수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41
» 휘팍 이런 시즌방 있을까요? [4] 시즌방구함 2016-08-27 1124
153125 헝글 연합세일 .. 불량걸리면 어떻게 처리하죠? [4] 꾸비. 2016-08-27 939
153124 재결제하려면 환불하고 다시 해야하나요? [3] 블레이드킹 2016-08-27 701
153123 초보입니다... 많이 궁금합니다.. (꾸벅) [7] 초무룩 2016-08-27 817
153122 따로 문의할곳이 없어서..페밀리세일 재고 질문입니다. [4] 辛라면 2016-08-27 786
153121 패밀리세일 방명록 [3] 작전참모 2016-08-27 728
153120 15/16 유니온 티라이스 ml 재고 잇는 샵이 잇을까요?? [5] 그게사람이... 2016-08-27 752
153119 베이스 못 정하겠어요. [4] 웰시코르기 2016-08-27 823
153118 시즌권 처음 구매해봤는데 언제 수령 가능한가요?? [6] 과천사람 2016-08-27 723
153117 데크 선택장애...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7] 타이푼03 2016-08-27 812
153116 직장인 분들중에 평일에도 일끝나고 셔틀타고 다니시는분 계시나요? [10] Grypis 2016-08-27 908
153115 판테라sc+( )+말라뮤트280.....가로좀 추천해주세요~ [4] 나를막만졌... 2016-08-27 646
153114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 [1] 싫은데요 2016-08-27 889
153113 웅플 재개장했을까요? [1] 아엥오우 2016-08-27 831
153112 여자데크추천좀 ㅠㅠ [1] 링꼬 2016-08-27 663
153111 버튼 커스텀X 더비 질문입니다 [4] 설탱이 2016-08-27 778
153110 살로몬바인딩 리듬 어떤가요?? file [6] ❄하이원럽❄ 2016-08-27 2312
153109 스크래치 많은 고글 재활용 가능할까요 [3] 보드너무어렵 2016-08-27 784
153108 올 시즌 개장이 좀 빨라질까요?? [4] 카나페 2016-08-27 956
153107 XV 예판가 얼마정도에 나올까요? [4] 연애에서툰... 2016-08-27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