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질문이요

조회 수 780 추천 수 0 2016.08.28 15:50:18
이번에 부츠랑 바인딩은 준비룰 다해서 이제
데크 남았는데 니데커 플래티넘 158로 갈려고 하는데 괜찬은 데크있나요?
성향은 라이딩 100이라 보시면 됩니다
바인딩은 플럭스 팀 S
부츠는 F4.0입니다 260
엮인글 :

보드매니아♡

2016.08.29 21:27:02
*.41.178.195

저도 플래티넘 보유중인데 그냥 쓰셔도 될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72
153168 살로몬 막시와 버튼 슈프림 [6] 고구밍 2016-08-28 958
153167 부츠 질문드립니다!! [11] 보드잘타고싶당 2016-08-28 672
153166 데페 조합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 달덩 2016-08-28 627
153165 롬 에이전트 사이즈 좀 골라주세요 ~ [3] 사신발라드 2016-08-28 639
153164 이 데크 연식과 특성좀 알수있을까요? file [1] 라쇼몽 2016-08-28 848
153163 지금 칼리버 쓰고 있는데, 바인딩 바꿔야 할까요? [9] 꼴통공돌이 2016-08-28 733
153162 용평 vs 알펜+휘팍 [2] 어디가지ㅜ? 2016-08-28 726
153161 버튼데크에 타사바인딩 사용할수 있나요?? [5] 쵸파 2016-08-28 1061
153160 여성 장비 좀 봐주세요~ [3] K* 2016-08-28 764
153159 토코 다리미 선택 갈등... [8] 보드탄남자 2016-08-28 972
153158 데크 구매하는데 조언 부탁 드려요 [7] 데크부서짐 2016-08-28 615
153157 트러스트 데크 사이즈 문의 [5] 쪼꼬보이 2016-08-28 820
153156 여성용 올라운드 바인딩과 부츠??!! [2] 쑈코리 2016-08-28 814
» 데크 질문이요 [1] 트렌지트 2016-08-28 780
153154 부츠 마지막고민입니다.. t1 275 vs 셀렉트 285 [5] 설탱이 2016-08-28 819
153153 헬멧 스티커 어디서들 구매 하시나요? [1] 짙은눈썹 2016-08-28 1220
153152 주말에 웅플 다녀와보신분~~~? [1] 아엥오우 2016-08-28 665
153151 버튼 프로세스 타보신분 계신가요?? [2] HitMan♡ 2016-08-28 943
153150 안녕하세요 초보자 질문드립니다 [17] 보드잘타고싶당 2016-08-28 632
153149 웰팍 장비보관함 구매일은 언제인가요? [2] 날으는멸취 2016-08-28 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