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28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데크 질문이요
조회 수
780
추천 수
0
2016.08.28 15:50:18
트렌지트
*.233.142.253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36649977
이번에 부츠랑 바인딩은 준비룰 다해서 이제
데크 남았는데 니데커 플래티넘 158로 갈려고 하는데 괜찬은 데크있나요?
성향은 라이딩 100이라 보시면 됩니다
바인딩은 플럭스 팀 S
부츠는 F4.0입니다 260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보드매니아♡
2016.08.29 21:27:02
*.41.178.195
저도 플래티넘 보유중인데 그냥 쓰셔도 될거 같아요~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72
153168
살로몬 막시와 버튼 슈프림
[6]
고구밍
2016-08-28
958
153167
부츠 질문드립니다!!
[11]
보드잘타고싶당
2016-08-28
672
153166
데페 조합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
달덩
2016-08-28
627
153165
롬 에이전트 사이즈 좀 골라주세요 ~
[3]
사신발라드
2016-08-28
639
153164
이 데크 연식과 특성좀 알수있을까요?
[1]
라쇼몽
2016-08-28
848
153163
지금 칼리버 쓰고 있는데, 바인딩 바꿔야 할까요?
[9]
꼴통공돌이
2016-08-28
733
153162
용평 vs 알펜+휘팍
[2]
어디가지ㅜ?
2016-08-28
726
153161
버튼데크에 타사바인딩 사용할수 있나요??
[5]
쵸파
2016-08-28
1061
153160
여성 장비 좀 봐주세요~
[3]
K*
2016-08-28
764
153159
토코 다리미 선택 갈등...
[8]
보드탄남자
2016-08-28
972
153158
데크 구매하는데 조언 부탁 드려요
[7]
데크부서짐
2016-08-28
615
153157
트러스트 데크 사이즈 문의
[5]
쪼꼬보이
2016-08-28
820
153156
여성용 올라운드 바인딩과 부츠??!!
[2]
쑈코리
2016-08-28
814
»
데크 질문이요
[1]
트렌지트
2016-08-28
780
153154
부츠 마지막고민입니다.. t1 275 vs 셀렉트 285
[5]
설탱이
2016-08-28
819
153153
헬멧 스티커 어디서들 구매 하시나요?
[1]
짙은눈썹
2016-08-28
1220
153152
주말에 웅플 다녀와보신분~~~?
[1]
아엥오우
2016-08-28
665
153151
버튼 프로세스 타보신분 계신가요??
[2]
HitMan♡
2016-08-28
943
153150
안녕하세요 초보자 질문드립니다
[17]
보드잘타고싶당
2016-08-28
632
153149
웰팍 장비보관함 구매일은 언제인가요?
[2]
날으는멸취
2016-08-28
784
쓰기...
목록
첫 페이지
5349
5350
5351
5352
5353
5354
5355
5356
5357
5358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저도 플래티넘 보유중인데 그냥 쓰셔도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