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 166 몸무게 62예요..


원래 호러스코프 살려고 그랬는데 ...

돈이 좀 더 생겨서 .. 다른데크도 알아보려합ㄴㅣ다..


현재 k2따따따 타는데


호러스콥 괜찮다그래서 살려고그랬었는데... 작년 호러가 별로라그래서

올해께 어떻게 바꼈을지 몰라서 고민되네요........


원래 에보살려했었는데.. 에보가 단종되는바람에 ㅠ.........

요넥스 falsie 보고있는데 ..... 도통 정보가 하나도없어서...


더블캠 데크추천좀해주세요.


데크사이즈도 고민인데 145랑 147이랑 어떤걸로 가는게 괜찮을까요?...


엮인글 :

guycool

2016.08.30 13:55:20
*.226.128.193

 딴 얘기 일 지 모르나 

더불 캠버는 저에겐 전혀 아니던데요..

갑자기 엣지가 먹고 하여 한 시즌 슬럼프에 빠진 적이 있었어욤.  즉시 친구형에게 양도..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79
153231 올라운드용 데크+바인딩+부츠 조합 여쭤봅니다!! [3] ST정현 2016-08-30 961
153230 초보 장비구입 문의 한번더 질문할게요 ㅠ [18] 얌체소년 2016-08-30 652
153229 L1 엘원 자켓 사이즈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file [10] Nalgoon 2016-08-30 1158
153228 라이딩 및 유니온 바인딩 문의 [7] Danny 2016-08-30 965
153227 포항에서 스키장다니는분? [5] 미니민 2016-08-30 944
153226 포샵 달인 계신지요??!! file [7] 푸우. 2016-08-30 763
153225 오크밸리 시즌권 끝났어요?? [1] 도리슬기 2016-08-30 704
153224 휘팍 싱글락카도 있나요? [3] 나야나ㅋ 2016-08-30 810
153223 휘팍시즌권 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용! [2] 임묘묘 2016-08-30 855
153222 디렉셔널트윈 그라운드트릭 file [2] E-vo 2016-08-30 1162
153221 데크 브랜드 추천 부탁 드려요 [8] 데크부서짐 2016-08-29 795
153220 라이딩만 하는 초보보더 장비(데크,바인딩,부츠)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11] 노을안에 2016-08-29 1154
153219 장비조합 평가좀 부탁드립니다. [3] 백만대명 2016-08-29 731
153218 부추구입시질문이요ㅜㅜ [6] 보드잘타고싶당 2016-08-29 942
» 더블캠버 데크 추천좀해주세요. [1] 펠넬델렐 2016-08-29 889
153216 휘팍현상황까지시즌권할인 질문 [5] 드리프트윙 2016-08-29 788
153215 스포텐 데크 어떨까요??? [8] 개스피드 2016-08-29 1932
153214 급 질문.. 지금 16/17 데크 예약 걸면.. 절대 이번년에 못받겠죠..? [8] 날쭈 2016-08-29 965
153213 오래된 말라 as [5] 웰시코르기 2016-08-29 1075
153212 살로몬 말라뮤트 AS 받아야 하는데 택배거래 가능한가요? [3] 스노우볼. 2016-08-29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