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지금파는 시즌권은 셔틀버스 시즌권이 포함되어있는건가요??


아니면 버스시즌권은 따로 사야되는건가요>???

엮인글 :

어썸이

2016.08.30 12:20:40
*.36.158.122

포함요

바방기다

2016.08.30 14:46:47
*.138.82.206

포함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90
153245 하이원과 휘팍 결정장애.... [4] 영웅본색 2016-08-30 967
153244 얼리버드 시즌권 구매시 리프트권은 포함이 아닌가요 ? [5] 너구리 2016-08-30 823
153243 지금 이 순간 유니온 fc 바인딩 구입 고?스톱? [16] 츤츤이글스 2016-08-30 970
153242 발목인대파열로 수술 및 재활‥ [17] 케르베로스♂ 2016-08-30 2087
153241 휘팍이나 웰팍 심야 시즌권이란게 있나요? [9] 나야나ㅋ 2016-08-30 784
153240 용평은 이제 연차할인 없나요 ㅇ_ㅇ? [3] 폐인협회장♪ 2016-08-30 719
153239 snowinn 질문이요 [9] 햄스터보더 2016-08-30 775
153238 " 못 말리는 형님.." 동영상자료실서 다시 찾습니다. guycool 2016-08-30 627
153237 용평 이코노미락커 질문... [4] 용평 2016-08-30 969
» 휘팍 시즌권 질문이요 [2] 행복하게 2016-08-30 719
153235 7살 여아 스키 강습 문의 [5] 칠이공 2016-08-30 932
153234 도넥사버우드 무슨사이즈로가는게 좋을까요~? [3] 개지 2016-08-30 666
153233 해머데크로 오전오후 계속타는 사람이 있을까요 ? [17] 아추추추워 2016-08-30 1182
153232 wtd 2be 같은 스트랩리스 고글? 선글라스형 고글? [1] winterwolf 2016-08-30 627
153231 올라운드용 데크+바인딩+부츠 조합 여쭤봅니다!! [3] ST정현 2016-08-30 961
153230 초보 장비구입 문의 한번더 질문할게요 ㅠ [18] 얌체소년 2016-08-30 652
153229 L1 엘원 자켓 사이즈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file [10] Nalgoon 2016-08-30 1158
153228 라이딩 및 유니온 바인딩 문의 [7] Danny 2016-08-30 965
153227 포항에서 스키장다니는분? [5] 미니민 2016-08-30 944
153226 포샵 달인 계신지요??!! file [7] 푸우. 2016-08-30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