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까 밑에 글 올린 사람인데 타가가 아니고 롬 카타나네요
죄송합니다

롬 칸타나 m/l 가지고 있는데 남자 팀투 255 사이즈

무리 없이 잘 맞겠죠? 첫 장비라 많이 걱정되네요
엮인글 :

Thrust

2016.09.03 20:29:59
*.36.142.177

제가 팀투 260 여자친구가 245로
카타나 ML을 사용하긴했었는데요
가능하다면 SM 추천드리고 싶어요
최소 사이즈로 힐컵파츠 당기고
스트랩 조절하면 센터링도 나오고 하긴한데
토우쪽이 꽤나 강하게 잡히는 느낌이 안왔어요

개인 취향이긴 하겠지만 단단히 잡는걸
원하시면 SM 사용이 답이긴하구요

팁하나 드리자면 그냥 타시다 보면
토캡 뭉치가 심심하면 빠질거에요ㅎㅎ
토캡뭉치와 플레이트 연결하는
짧은 스트랩은 세팅하고 나서 잘라내세요
부츠가 커서 그 부분이 조금 남으면 괜찮지만
최소로 당기고 남은 스트랩이 타다보면
밀리면서 고정레버가 열리더라구요

윙윙

2016.09.03 20:39:44
*.136.71.35

자세항 설명 감사합니다
사실 구매는 3월쯤에 질러둔 상태라 s사이즈로 다시 바꾸긴 어려울것 같습니다.
토캡쪽을 조심히 다뤄주면 많이 불편하지 않다는 말씀이신거 같은데 말해주신 팁들 잘 참고해서 첫 장비로 잘 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누피보더

2016.09.03 21:31:26
*.70.55.174

어느부츠에나 잘맞아요

윙윙

2016.09.03 21:54:45
*.136.71.35

바인딩 사이즈가 부츠에 비해 크지 않을까 걱정되서요 ㅎㅎ
잘 맞는다면 다행입니다 첫 장비라 아직 착용해보지못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3
153463 F4.0 플럭스 xf S사이즈 질문입니다. [8] 얌체소년 2016-09-04 796
153462 데크 질문이요 [3] 아라리요 2016-09-04 806
153461 데크길이 문의 [8] Hyun2069 2016-09-04 716
153460 팀투 부츠 질문입니다~ [4] 대구신사 2016-09-04 795
153459 이데크 바인딩 어떤건지좀알려쥬세요 file [4] 대추아빠 2016-09-04 720
153458 sp 바인딩 국내 구매처나 구경 할 수 있는 매장 있나요? [7] 잘부탁드립... 2016-09-04 803
153457 단체용 맨투맨티를 의뢰하려는데요.. [2] 화려한전술 2016-09-04 721
153456 데페 타입알 사이즈 조언부탁드릴게요... [9] 늘어진존슨 2016-09-04 848
153455 트릭입문용 장비 ^^ [5] 땡구_828554 2016-09-04 807
153454 이 조건에 맞는 스키장 있을까요? [4] po낙엽wer 2016-09-04 810
153453 붓아웃 질문입니다^^ [6] wongolf 2016-09-04 801
153452 헬멧... 고민이네요.. file [21] 펜줄놈 2016-09-04 1773
153451 네이버쇼핑 구매대행 해외 [7] 드리프트윙 2016-09-03 719
153450 장비 교환 질문 드려요 [2] 오목돌 2016-09-03 696
153449 전향각에서 백사이드 360 [4] 아엥오우 2016-09-03 959
153448 32 Lashed FT 질문 [3] 무인이 2016-09-03 640
153447 형님들 데페 궁합좀 봐주세요....ㅜㅜ [10] 이혜빈 2016-09-03 816
» 롬 카타나 m/l 사이즈 [4] 윙윙 2016-09-03 805
153445 곤잠 시즌권은 언제.. [6] 카빙될때까지 2016-09-03 785
153444 스노우보드 장비맞출때 오프라인vs온라인 [6] 나구 2016-09-03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