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 시즌에 락커 구매할때 휘팍 많이 빡셌나요??

이번에 2인락커 구매할예정인데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 궁금합니다..

2인락커면 헬멧부츠데크장비 다 넣을 수 있는지도 알고싶네요...

엮인글 :

정벌

2016.09.05 11:00:05
*.226.207.120

2인락카 2명이서 사용하시려면 테트리스 잘 하셔야해요..

주차왕발렛파킹

2016.09.05 11:06:48
*.223.210.2

2인락커 황제처럼 혼자쓰려구요..ㅋㅋㅋㅋ

공랑붕어

2016.09.05 11:02:19
*.223.62.148

2인락커는 남아돌았던걸로 기억하는뎅..어렵지 않으실거 같습니다!

츄러스군

2016.09.05 12:16:28
*.241.156.137

2인락커는 경쟁률이 별로... 4인이 최고죠 ㅋㅋ

깃쫄깃쫄

2016.09.05 16:13:06
*.120.51.224

2인락커에 둘이서도 데크 헬멧 부츠 보드바지까지 다 넣고 다녔었는데.. 혼자서 쓰시려면 황제처럼 쓰실 수 있죠ㅋ

2인용은 널널하니 걱정마시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93
153505 트릭+라이딩...둘다 가져가고 싶은대 어떻게할가요? [12] hean2 2016-09-05 1790
» 1516 휘팍 락커 관련 질문! [5] 주차왕발렛파킹 2016-09-05 966
153503 SP바인딩 SLAB.ONE이랑 Mountain 차이 이사는 분 계신가요? [4] 햇빛윤 2016-09-05 942
153502 웰팍 락카 [4] 햇병아리!! 2016-09-05 668
153501 엘리시안 강촌 심야권[친구] 같이 구입할 사람을 찾는데요. [2] 해비바람 2016-09-05 647
153500 데크길이 오바스펙으로 타시는 고수님? [10] 궁그미 2016-09-05 828
153499 양지파인리조트 심야시즌권 문의 [6] CMYK♡ 2016-09-05 811
153498 여성용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10] 공랑붕어 2016-09-05 623
153497 플로우 nx2바인딩 사이즈 문의 [11] nbg157 2016-09-05 842
153496 고수님들 여자 올라운드 데크 추천 해주세요 ㅠㅠ [4] 인생살이 2016-09-05 792
153495 현재 휘팍 시즌권 가장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방법이... 휘팍 2016-09-05 653
153494 웅플 파크 기물 설치 [2] 콧방귀~ 2016-09-05 655
153493 볼컴자켓 싸이즈? [5] 때때 2016-09-05 813
153492 궁합 좀 봐주세요 고수님들! 렛쓰b 2016-09-05 618
153491 이천이나 하남의 창고형 보드 매장 가보신분들 계신가요? [9] 우동 2016-09-05 1532
153490 저의 첫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7] 해리 2016-09-05 630
153489 롬 에이전트 15/16 데크 [6] 아마비 2016-09-05 1008
153488 이월장비 사면 원래 사은품 잘 안주나요? [16] Lizz 2016-09-05 974
153487 시즌권은 사면 몇번을 가야지 본전인가요? [11] 보더미카엘 2016-09-04 1220
153486 버튼 getta grip 구매 가능할까요? [1] 숨진악마 2016-09-04 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