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부터 기분나쁘게 웃어서 죄송합니다


계획대로 살이 빠지고 있어서 기쁜 마음에..




여하튼,


제가 올 겨울까지 살이 빠질 예정입니다. 그래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사실 매년 시즌마다 절 제일 괴롭힌게 바로 흘러내리는 바지였습니다.


배가 나와있다보니, 배에 맞춰서 벨트를 차면... 좀 움직이면 내려가는거.. 배나온 분이면 다들 아시죠? 모르는 척 하지 마시고.


그렇다고 골반에다 차면.. 아저씨다보니 똥싼바지가 너무 불편하고요..



특히 그냥 라이딩할때는 그나마 나은데, 데크위에서 조금만 들썩거리면 벨트를 안쪽에서 든든하게 지지하고 있던 배가 출렁이면서 바지 허리가 줄줄 내려와서 엉덩이골에 걸리는거... 아시는 분은 아실 겁니다.



그래서 항상 멜빵(서스펜더라 불리는 그것)을 사려고 했는데, 맘에 딱 맞는게 없더라구요. 뭐가 맘에 안드는고 하니



캡처2.JPG





보통 멜빵 체결은 요런집게인데다가, 멜빵이 굉장히 폭이 좁아서.. 좀 울리면 청바지 버튼 터지듯이 툭툭 풀릴 것 같다는 말씀이죠..


캡처1.JPG





그래서 이런식으로 고리? 카라비너? 식으로 되어 있는 멜빵이 있는지 엄청 찾아봤는데 지금까지 3년간 못 찾았습니다.



짤방에 저건 미군용 멜빵인데 저건 또 너무 거창해서 좀 그렇네요.



이번 겨울에는 살이 빠질 예정이니까 더 필요할 것이 틀림 없기 때문에 후후후훟훟후훟



그럼 혹시 적당한 거 아시는 분 계시면 한말씀 해주시면 제 영혼이 곧 나으리이다..




겨울수프

2016.09.07 11:18:48
*.74.187.13

멜빵을 찾으실게 아니라 그냥 멜빵바지를 사시는것도 선택지가 될 것같은데 멜빵바지는 불호 이신건가요?

pepepo

2016.09.07 11:21:40
*.131.153.130

이미 바지가 너무 많아요.. 낡은것부터 한번도 안입은거까지 일고여덟벌 될 듯..

甲오징어

2016.09.07 12:07:31
*.223.16.243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171188558&NaPm=ct=issbq2e8%7Cci=60dd45c6fc0539f2f55187f56698185251a1413f%7Ctr=sls%7Csn=17703%7Chk=dba82d684ec115832afc65d441a0e2f690cfe089&utm_term=&utm_campaign=-&utm_source=%B3%D7%C0%CC%B9%F6_PCS&utm_medium=%B0%A1%B0%DD%BA%F1%B1%B3

여기 검은색제품 정도면 되지않나요?

pepepo

2016.09.07 12:24:29
*.131.153.130

우와... 작업용이 있었군요... 생각도 못했는데. "반도"로 검색해봤어야 했네요.. 딱 원하던겁니다 감사합니다

OriGiNaL-*

2016.09.07 12:40:05
*.7.55.19

X반도ㅋㅋ간지나네요. 배나온 아재엔 추천..
저는 루즈핏이라 골반에..ㅋㅋ

pepepo

2016.09.07 13:08:02
*.131.153.130

역시 작업용이 싸고 튼튼하죠.. 왜 저걸 몰랐을꼬

guycool

2016.09.07 12:40:58
*.226.128.193

저의 고민을 공유하시는 분이 있어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

https://www.amazon.com/Outdoor-Research-Suspenders-Black-Size/dp/B01KH4R7MC/ref=sr_1_12?ie=UTF8&qid=1473219538&sr=8-12&keywords=outdoor+research+suspender

제가 써본 건데요.  괜찮습니다. 꼭 이런거 아니더라도 바지 고정부위가 찍찍이로 이처럼 된 것이 편합니다.

아마존서 링크한 겁니다. 통째로 카피해서 주소창에 넣고 치세요.

pepepo

2016.09.07 13:05:35
*.131.153.130

오 찍찍이 좋네요.. 확실히 편할 듯.. 그런데 가격이.. 위에 엑스반도는 만원도 안해서 저는 저걸로..웨빙벨트랑 같이 사도 2만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47
153654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9] Ryoon 2016-09-07 789
153653 바인딩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6] 그몸짓은뭐냐 2016-09-07 812
153652 허리에 스노우컷 없는바지 많이 불편할까요? [23] 르미르미름 2016-09-07 1971
153651 웰팍 법인제휴사 시즌권이요 [12] 웰파커 2016-09-07 710
153650 웰리힐리 싱글락카 장비 어디까지 넣을수 있나요? [7] sinpk 2016-09-07 818
153649 앤썸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 [8] 보드짱구 2016-09-07 732
153648 버튼 렉사 사이즈 [5] 미우나고우나 2016-09-07 780
153647 프리스탈 반딩 최대 전향각 셋팅? [7] guycool 2016-09-07 1072
153646 앤썸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9] 보더식이식이 2016-09-07 814
153645 오가사카 CT-M 타시는분 없나여? [3] 미뇽진 2016-09-07 825
153644 고글하드케이스 문의드립니다 [1] 샤코 2016-09-07 618
153643 보드복 색상문의좀 드리겠습니다 [16] 무쟈게덥당 2016-09-07 670
153642 올라운드 데크 고민 ㅠㅠㅠ [9] HBBBBB 2016-09-07 1279
153641 학동 보드샵 추석연휴에 열까요? [4] 케류 2016-09-07 777
» 후후후 질문 있습니다 file [8] pepepo 2016-09-07 964
153639 F2 blackdeck 문의 [2] nbg157 2016-09-07 665
153638 큰사이즈 부츠신기?? [4] nbg157 2016-09-07 727
153637 데페 TI 길이 선택 질문드립니다. [7] 또랑 2016-09-07 784
153636 대명 vs 강촌 비교줌 부탁드립니다. [23] 승봉이1 2016-09-07 940
153635 데페vs도넥vsF2vs라방셀 하나 추천부탁드립니다!! [7] 세종 2016-09-07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