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레타 바지가있는데
허리에 벨트넣는?? 벨트고리라 하나요??
벨트 하나씩하나씩넣는 그부분....
그게 반이상이 떨어졌는데.. 아무리봐도 이건 마감불량이라 느껴지는데
이런거도 as해주나요??
엮인글 :

람쥬르

2016.09.08 00:59:03
*.42.113.143

kareta 본사에 직접전화하셔서 as 받으심 될듯합니다

므슈킴

2016.09.08 01:03:42
*.7.57.4

차라리 근처 수선집가서 (고인치)쳐주셔요 하셔요.
지그제그로 봉제가 되면서 단단히 고정됩니다.
청바지 주머니부분에 쳐저있는거 처럼요.
제가 유추해보기엔 벨트 차실때 무리가가서 그런거라면
수선집에서 치시는방법이 최선책이고
벨트하실때 크게 조이거나 하셔서 입지 않으시다면
As보내셔도 될듯합니다.

부릉82

2016.09.08 10:07:02
*.38.8.252

As해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94
153686 이보드복좀 봐주세요 file [12] 람쥬르 2016-09-08 940
153685 나이트로 부츠 사이즈좀 도와주세요 [10] 꿈에서도카빙 2016-09-08 829
153684 여자장비추천부탁드려요~ ㅠㅠ [3] 바베큐맛닭강정 2016-09-08 666
153683 데크에 관한 질문 답변 부탁 드립니다. [10] 파란곰빨간곰 2016-09-08 639
153682 스키부대는 [10] 마누라몰래 2016-09-08 692
153681 데크질문이용~ [3] 찬비샷 2016-09-08 802
153680 추석기간에 학동 투어 가도 될까요???? [8] 쏠밴 2016-09-08 641
153679 대구출발 하이원 버스 질문 [8] 꼬ㅊ보더 2016-09-08 1012
153678 스모킨 데크 장단점 설명좀 부탁드려요 .. [8] kimlub 2016-09-08 1202
153677 발볼 넓게나온 부츠 (살로몬 시냅스와이드) [4] 아솬솬 2016-09-08 655
153676 신상 오가사카 데크는 이제 못 구하는거죠? [11] 돌지암주민 2016-09-08 830
153675 엣지 정비툴 실사용 해보신분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file [23] H9 2016-09-08 1048
153674 보아 종류 궁금증 재활은보드 2016-09-08 819
153673 붓아웃 문의 file [17] 웰시코르기 2016-09-08 849
153672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델리카 2016-09-08 782
153671 버튼 다이오드 질문입니다 [8] 잘달리자 2016-09-07 822
153670 휘팍 락커&장비보관 [5] 떠~워~니^^* 2016-09-07 851
153669 데크 구입 질문드립니다 ㅜ [7] 가젤렛 2016-09-07 669
153668 스키장 추천좀해주세요 [11] 초보댬 2016-09-07 807
» 보드복도 as가 되나요?? [3] 대추아빠 2016-09-07 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