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연차는 5년차이구요 .. 라이딩 위주로 타고있습니다 ..

데크 14/15 157 드레이크 제로캠버 banger 

바인딩 14/15 유니온 캐피타 콜라보 쓰고있구요..

부츠 14/15 나이키 루나엔도 검주 사용하고있습니다..

데크가 별로 저랑 많이 안맞는거같아요 재로캠버라 그런건지 길이가 안맞는건지..

키 170cm 몸무게 90키로 정도 나갑니다...몸무게가 쫌 많이 나가죠 ?

그래서 데크 길이를 어떻케 정해야할지 모르겟습니다 ..

키로 마추려면 153~155 마추고싶은데.. 몸무게가 많이나가서 몇정도 해야 좋을지..

라이딩 위주로 타는데요 이번에 트릭도 입문의 해보려구요

겸용으로 타는게 좋을까요 ? 아니면 세컨데크를 두고 따로 타는게 좋을까요 ?

총알은 60~80마넌..정도? 생각하고있구요 ㅎㅎ

고수님들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도와주세요!!!!!


엮인글 :

떠~워~니^^*

2016.09.08 05:33:59
*.62.203.49

저같은경우
정켐 역켐 썼읍니다
정켐은 하드긴걸로 라이딩 하이트릭
역넴은 파크 잡단트릭
장단점이있긴하지만 몸에익힐려면
두개추천

하늘_92

2016.09.08 06:33:52
*.151.70.163

지금쓰는거 그냥냅두시고 트릭입문용으로사용

160에서 163정도되는 라이딩용 데크 구매하시면될것같아요

BUGATTI

2016.09.08 09:16:35
*.1.129.237

경험담으로 데크랑 바인딩을  한시즌에 5셋트 정도 가지고도 있어봤지만 


어차피 타는것만 타게 되요...;; 오전 오후 혹은 토요일 일요일 바꿔준다고해도 2셋트가 가장 좋킨한데


그 2셋트에서도..탈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같은경우는..[주말보더라서..]


개인적으로는 한가지만 시즌내네 타실생각이 없다면 라이딩도 되고 트릭도 되는 올라운드 계열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올라운드 계열보드들이 이제 다른 전용보드들에 비해서 딱 중간이라서 잼나게 탈수 있는거 같거든요


그러다가 이제 타다 보면 아 라이딩에 더 욕심이 난다 하면 라이딩에 조금더 특화된걸로 가시고..저처럼 딱 요정도 플렉스에 쉐입보드가 라이딩도 펀하게 해주고 원하는 트릭도 잘되네라고 생각이 들수 있거든요..올라운드 보드로는 정캠이나 하이브리드추천해드려요 역캠이 적은걸로 


현제 가지고 계신걸로 조금길긴 하나 트릭연습을 하시면 되실꺼같아요 몸무게가 많이 나가셔서...153이 좋아 보이긴 한데 버텨줄지 모르겠어요..

편보딩

2016.09.08 11:44:33
*.45.10.22

트릭 입문이시면 153~5정도로 추천드리고 싶지만 라이딩 하신다면 160은 넘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총알이 좀 되시니 새미해머 어떠신가요? 155~7정도 타시면 트릭입문에는 조금 빡시지만 펀라 가능할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37
153685 나이트로 부츠 사이즈좀 도와주세요 [10] 꿈에서도카빙 2016-09-08 829
153684 여자장비추천부탁드려요~ ㅠㅠ [3] 바베큐맛닭강정 2016-09-08 666
153683 데크에 관한 질문 답변 부탁 드립니다. [10] 파란곰빨간곰 2016-09-08 638
153682 스키부대는 [10] 마누라몰래 2016-09-08 692
153681 데크질문이용~ [3] 찬비샷 2016-09-08 802
153680 추석기간에 학동 투어 가도 될까요???? [8] 쏠밴 2016-09-08 641
153679 대구출발 하이원 버스 질문 [8] 꼬ㅊ보더 2016-09-08 1012
153678 스모킨 데크 장단점 설명좀 부탁드려요 .. [8] kimlub 2016-09-08 1202
153677 발볼 넓게나온 부츠 (살로몬 시냅스와이드) [4] 아솬솬 2016-09-08 655
153676 신상 오가사카 데크는 이제 못 구하는거죠? [11] 돌지암주민 2016-09-08 830
153675 엣지 정비툴 실사용 해보신분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file [23] H9 2016-09-08 1048
153674 보아 종류 궁금증 재활은보드 2016-09-08 819
153673 붓아웃 문의 file [17] 웰시코르기 2016-09-08 849
»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델리카 2016-09-08 782
153671 버튼 다이오드 질문입니다 [8] 잘달리자 2016-09-07 822
153670 휘팍 락커&장비보관 [5] 떠~워~니^^* 2016-09-07 851
153669 데크 구입 질문드립니다 ㅜ [7] 가젤렛 2016-09-07 669
153668 스키장 추천좀해주세요 [11] 초보댬 2016-09-07 807
153667 보드복도 as가 되나요?? [3] 대추아빠 2016-09-07 827
153666 부츠 구입 도와주세용 ㅎ [4] Club오크밸리 2016-09-07 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