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9월 말에 훗카이도 여행가는데 혹시 보드샾이 별도로 모인 곳이 있나요?


가는 김에 괜찮은거 있으면 좀 집어올려고 하는데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05
153705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7] 전향으로낙엽 2016-09-08 650
153704 데크를 택배로 보내려고하는 데 택배사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10] 까리프 2016-09-08 725
153703 웰팍야심시즌권 [1] 보드잘타고싶당 2016-09-08 853
153702 왁스 질문좀 드립니다 [4] 낑깡이 2016-09-08 934
153701 데크 사이즈 관련 질문이요~ [4] 세그루향나무 2016-09-08 790
153700 1617 롬 앤썸 어떨까요..? [5] 우화백 2016-09-08 1069
153699 그라운드 트릭 바인딩 셋팅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도와주세요ㅠ [17] 음악교육대장 2016-09-08 1057
153698 오클리&드래곤 여러분의 선택부탁드려요.. file [18] sapapa 2016-09-08 1160
153697 12월 중순에 루스츠스키장 갈만할까요?! [6] 비록스키지... 2016-09-08 817
153696 리조트 제설기는 얼마나 친 환경적 일까요? [12] guycool 2016-09-08 818
153695 링크 바인딩 어떤가요 ? [4] 꿈이야 2016-09-08 1774
153694 원피스 보드복 이거 어떤가요? [28] 핑구맨 2016-09-08 2562
153693 바인딩문제 질문요 [2] 플러리쉬 2016-09-08 802
153692 비발디 가족락카 [6] 유히 2016-09-08 825
153691 시즌권 끊어야하는데 ㅠㅠ [13] 킥키 2016-09-08 849
» 훗카이도 보드샵 질문요~ SG_Mao 2016-09-08 628
153689 오클리 아시안핏 교체용 렌즈 문의 [2] 한결e 2016-09-08 668
153688 마그네 트렉션 툴 의미 있을까요? [3] guycool 2016-09-08 622
153687 flux 바인딩 품귀현상 [28] a.k.aSai 2016-09-08 1353
153686 이보드복좀 봐주세요 file [12] 람쥬르 2016-09-08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