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문제 : 말라 255 발이 좀 아파요 발가락이 살짝 구부려지구요..

그리하여..

이번에 인사노 260 구입예정인데요~ 괜찮겠죠?

그리고.. 인사노 260이면

바인딩 플럭스xv 스몰?미듐?
어떤게 좋을까요? 도움좀 주세여~
참고로 발실측 255이고 발볼은 평범합니다~ㅎㅎ
엮인글 :

종이컵에똥너

2016.09.09 20:40:04
*.223.37.194

스몰이요!

甲오징어

2016.09.09 21:39:02
*.223.14.219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Colum&document_srl=36650012

전 노스 260 dm m인데 인사노랑 아웃셀 크기 비슷한거보면 m가셔도될꺼같아요
260이 s랑m경계인거같아요 ㅎㅎ

Thrust

2016.09.09 22:36:19
*.34.162.69

인사노 255가 거의 맞으실것 같긴 한데...

저는 실측 250에 발볼이 280 급이라서 260으로 타협해서 신고 있는데요

말라 265 신어 봤을 때랑 현재 신는 인사노 260이랑 길이 느낌은 비슷했거든요

대략 255랑 260이랑 아웃쉘 차이가 나는 10단위니깐 가급적 255 맞으면 255 가시는게 좋겠죠~

가능하면 신고 정확히 맞는 사이즈로 가시는게 좋을것 같어요~


그리고 바인딩 사이즈는 S와 M에서 모두 센터링 맞출 수 있는 사이즈긴 해요

세팅의 여유는 M 사이즈가 편한데, S에서는 거의 극한으로 끌어 맞춰야 하는 반면

M에서는 240 사이즈까지도 센터링이 나오기 때문에 말씀 드리는 거구요

다만 바인딩은 가능하다면 작은 사이즈를 사용하는게 유리하기 때문에 

세팅한번 제대로 해보자 하신다면 S 가셔서 요리조리 만져 보시는게 좋겠죠~

카빙될때까지

2016.09.09 22:46:05
*.62.203.119

와~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꾸벅!

sb♡bk

2016.09.10 14:49:54
*.33.178.119

인사노가 255가있나요?? 인사노 250다음 260으로 알고있는데요..

카빙될때까지

2016.09.11 23:07:43
*.62.173.112

인사노 255가 없네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2
153786 부츠 써리투 더블보아 질문입니다. [3] 앞챠기 2016-09-10 789
153785 오늘 학동갑니다 [13] 보드잘타고싶당 2016-09-10 751
153784 드래곤 nfx2 시야각 어떤가요?? [2] 테크니컬낙엽 2016-09-10 825
153783 도움요청드려요~~ [4] 카사미르 2016-09-10 940
153782 고글 보수하는 그런것 없을까요?? [8] stuckin 2016-09-10 664
153781 인생고글좀 찾아 주세요. 2003년 입니다. [4] 하늬윈드 2016-09-10 772
153780 좀 오버스펙인가요?? [10] CCORET 2016-09-09 1072
153779 시즌방 대신에 호텔이나 콘도 예약해서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3] 내만원 2016-09-09 1204
153778 엄지 발가락 흑흑... [12] ching2 2016-09-09 800
153777 대구&구미 크로스파이브,라이드 부츠 파는곳 아시는분... [5] Zephyros 2016-09-09 1013
153776 인사노 부츠 가격이 얼마하나요? [1] 앞챠기 2016-09-09 961
153775 여자사람 데크+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 후실력★ 2016-09-09 797
153774 데크 바인딩 궁합 질문드려요 !~ [1] BKNM 2016-09-09 794
153773 롬 에이전트 질문이요! [7] 효니씨 2016-09-09 816
153772 웰팍 심야 시즌권 언제 풀릴까요? 0엣지있게0 2016-09-09 724
» 인사노 싸이즈 고민..그리고 바인딩..고민이요.. [6] 카빙될때까지 2016-09-09 826
153770 011 플랫킹 사이즈 문의 드려요 [3] 버섯푸 2016-09-09 632
153769 중고장비 [7] 휘닉스파크가자 2016-09-09 817
153768 위메프에서 휘팍 시즌권 구매했는데...환불 가능한가요? [6] 살얼음_870204 2016-09-09 973
153767 장비 궁합좀 부탁드립니다 [4] 호잉 2016-09-09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