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헝그리 몰에 보니 전화문의라고 되어있어서..

대략적으로 얼마생각하면되나요? 285 사이즈 구하고 싶은데 직구아니고도 살수있을런지요 ㅠ

엮인글 :

슈렉뉨

2016.09.10 08:36:07
*.111.10.233

대략 예판4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10
153786 부츠 써리투 더블보아 질문입니다. [3] 앞챠기 2016-09-10 789
153785 오늘 학동갑니다 [13] 보드잘타고싶당 2016-09-10 752
153784 드래곤 nfx2 시야각 어떤가요?? [2] 테크니컬낙엽 2016-09-10 825
153783 도움요청드려요~~ [4] 카사미르 2016-09-10 941
153782 고글 보수하는 그런것 없을까요?? [8] stuckin 2016-09-10 664
153781 인생고글좀 찾아 주세요. 2003년 입니다. [4] 하늬윈드 2016-09-10 772
153780 좀 오버스펙인가요?? [10] CCORET 2016-09-09 1072
153779 시즌방 대신에 호텔이나 콘도 예약해서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13] 내만원 2016-09-09 1204
153778 엄지 발가락 흑흑... [12] ching2 2016-09-09 800
153777 대구&구미 크로스파이브,라이드 부츠 파는곳 아시는분... [5] Zephyros 2016-09-09 1013
» 인사노 부츠 가격이 얼마하나요? [1] 앞챠기 2016-09-09 962
153775 여자사람 데크+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 후실력★ 2016-09-09 798
153774 데크 바인딩 궁합 질문드려요 !~ [1] BKNM 2016-09-09 795
153773 롬 에이전트 질문이요! [7] 효니씨 2016-09-09 816
153772 웰팍 심야 시즌권 언제 풀릴까요? 0엣지있게0 2016-09-09 724
153771 인사노 싸이즈 고민..그리고 바인딩..고민이요.. [6] 카빙될때까지 2016-09-09 826
153770 011 플랫킹 사이즈 문의 드려요 [3] 버섯푸 2016-09-09 632
153769 중고장비 [7] 휘닉스파크가자 2016-09-09 817
153768 위메프에서 휘팍 시즌권 구매했는데...환불 가능한가요? [6] 살얼음_870204 2016-09-09 973
153767 장비 궁합좀 부탁드립니다 [4] 호잉 2016-09-09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