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174/60키로 정도에 이제까지 올라운드 덱 152 애용하고있습니다


이번에 라이딩용 데크도 한장 장만하고싶어서 제 스펙에 사이즈를 잘몰라서


여쭤보아요 ㅠㅠ 하체힘없습니다 ㅠㅠ


고수분들 많은 가르침 감사히 받겠습니다..



엮인글 :

진혼

2016.09.11 14:29:08
*.177.209.68

라이딩 하실려면 155~157정도 가시면 될듯..

xpfk32

2016.09.11 15:54:31
*.219.211.108

감사합니다^^

스누피보더

2016.09.11 17:18:53
*.216.135.220

저랑 키랑무게 똑같으시네요.. 실력이 미천하여 157타면 약간버겁더라구요ㅠㅠ

xpfk32

2016.09.11 18:25:30
*.70.26.68

155사야겟다고 생각하고있는데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

진혼

2016.09.11 19:07:22
*.62.229.229

타다 보시면 157도 짧다고 느끼실거에요 ㅋ

아프로디테

2016.09.11 20:07:54
*.111.1.79

159는 타셔야 겠는데요

큐이이

2016.09.11 20:24:32
*.222.70.92

소나차

2016.09.12 04:12:37
*.223.35.188

데크는 키에비례보다는 몸무게에 비중을더주고사시는게
좋습니다ㅎㅎ 힘으로누르고타는거자나요,ㅎ
키와몸무게둘다고려하시는게좋겠습니당ㅎ
152는조금짧다구느껴지네용

youns

2016.09.12 07:01:13
*.63.186.174

175/67 158 탔었는데 처음에는 버거운데 타다보니 짧다고 느껴지네요..이번에 162 로 주문 했습니다.

온니 라이딩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88
153825 왁스 질문좀드릴께요 [4] 낙엽반장 2016-09-11 834
» 라이딩데크사이즈문의좀요^^ [9] xpfk32 2016-09-11 625
153823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요? file [7] FC-X 2016-09-11 1070
153822 히팍 락카 작년에는 언제 풀렸었죠?? [3] 보드면좋아 2016-09-11 664
153821 플럭스바인딩좋나요 [2] 럼럼이 2016-09-11 959
153820 장비 조합 괜찮을까용? 고냥이™ 2016-09-11 800
153819 장비 조합 추천 부탁드려요~ [2] 쑤! 2016-09-11 642
153818 인사노 년식질문 [3] 미뇌랄 2016-09-11 667
153817 플럭스xv질문이영 [9] 앗쮸1280 2016-09-11 1048
153816 데크길이좀봐주세요..ㅜㅜ [2] 신사의품격 2016-09-11 669
153815 데크 바인딩 조합..맞는지~ 좀봐주세요.ㅠ [2] 언제까지어... 2016-09-11 799
153814 칼리버 바인딩 M과 플럭스 바인딩 M 차이가 클까요 [3] 아솬솬 2016-09-10 736
153813 입문자 중고보드 구매 file [22] lHAZEl 2016-09-10 1246
153812 스텝인 인증하고 갑자기 궁금한게 생각났습니다 [9] 카빙하기좋... 2016-09-10 895
153811 바인딩 지름 영접! 업글할지 말지 고민 입니다. [4] 큰곰너구리 2016-09-10 821
153810 나이트로 TLS + 플럭스Team 조합? [4] MG박주임 2016-09-10 865
153809 011 xflyspin에 어울리는 바인딩 부츠 추천 좀 해주세요~ [3] 아크엔젤 2016-09-10 649
153808 발이 편한 바인딩... [15] 전향으로낙엽 2016-09-10 943
153807 데페 Type R vs TI [7] 날아라비룡 2016-09-10 1093
153806 셀프왁싱 키트. 이거 괜찮은가요??? [7] 빨간하이힐 2016-09-10 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