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며칠전에 익스트림 하얀색으로 발라놓고 오늘 스크래핑했는데요 너무너무힘드네요 군데군데 왁스가 덩어리로 깨지기도하고 ...머가잘못된걸까요?
그리고 쉽게 스크래핑되는 왁스추천좀 해주세요
데크는 하이라이프ul입니다
엮인글 :

甲오징어

2016.09.11 13:05:07
*.223.18.227

너무 두껍게 바르신거아니에요?
왁싱 페이퍼이용하면 스크래핑 쉬워요!

익스트림(하누리)

2016.09.11 13:21:09
*.62.188.89

깨져도 상관은 없습니다.
깨진곳이 왁스가 먹지 않았으면 베이스 손상된 곳이구요... 손상되지 않은 베이스는 왁스가 깨져도 먹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래핑이 힘든건 스크래퍼의 날이 닳아서 그런 것이니 사포로 갈아 날을 잘 세운후 스크래핑 하시면 훨씬 쉬워집니다.^^

깃쫄깃쫄

2016.09.11 15:26:58
*.120.51.224

왁스양을 너무 많이 하셔서 베이스가 다 먹지 못한 과다분은 위에 덩어리로 굳어버릴테니...스크래핑할때 깨질 수 밖에요ㅠ

저도 스크래핑이 제일 힘들어서ㅠ (하고나면 팔에 알이..ㄷㄷ) 최대한 적은양으로 얇게 자주 먹입니다ㅋ

낙엽반장

2016.09.11 23:09:06
*.62.229.7

조언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2
» 왁스 질문좀드릴께요 [4] 낙엽반장 2016-09-11 834
153824 라이딩데크사이즈문의좀요^^ [9] xpfk32 2016-09-11 625
153823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요? file [7] FC-X 2016-09-11 1070
153822 히팍 락카 작년에는 언제 풀렸었죠?? [3] 보드면좋아 2016-09-11 664
153821 플럭스바인딩좋나요 [2] 럼럼이 2016-09-11 959
153820 장비 조합 괜찮을까용? 고냥이™ 2016-09-11 800
153819 장비 조합 추천 부탁드려요~ [2] 쑤! 2016-09-11 641
153818 인사노 년식질문 [3] 미뇌랄 2016-09-11 667
153817 플럭스xv질문이영 [9] 앗쮸1280 2016-09-11 1048
153816 데크길이좀봐주세요..ㅜㅜ [2] 신사의품격 2016-09-11 669
153815 데크 바인딩 조합..맞는지~ 좀봐주세요.ㅠ [2] 언제까지어... 2016-09-11 799
153814 칼리버 바인딩 M과 플럭스 바인딩 M 차이가 클까요 [3] 아솬솬 2016-09-10 736
153813 입문자 중고보드 구매 file [22] lHAZEl 2016-09-10 1246
153812 스텝인 인증하고 갑자기 궁금한게 생각났습니다 [9] 카빙하기좋... 2016-09-10 895
153811 바인딩 지름 영접! 업글할지 말지 고민 입니다. [4] 큰곰너구리 2016-09-10 821
153810 나이트로 TLS + 플럭스Team 조합? [4] MG박주임 2016-09-10 865
153809 011 xflyspin에 어울리는 바인딩 부츠 추천 좀 해주세요~ [3] 아크엔젤 2016-09-10 649
153808 발이 편한 바인딩... [15] 전향으로낙엽 2016-09-10 943
153807 데페 Type R vs TI [7] 날아라비룡 2016-09-10 1093
153806 셀프왁싱 키트. 이거 괜찮은가요??? [7] 빨간하이힐 2016-09-10 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