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6/70 입니다

비씨스트림 H 갈려고하는데 158이 낳을까요 162가낳을까요?ㅠㅠ

 58은 짧을꺼같고 62는 길꺼같고 ㅠㅠ

엮인글 :

슈나이져

2016.09.11 22:10:05
*.237.239.162

롱턴만 위주시면 162 미들과 숏턴까지 즐기신다면 158이면 될듯 싶네요. 제가 보기엔 158이면 될싶네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6.09.12 00:05:35
*.62.8.243

저도..158 ...
라이딩이 무조건...길다고..좋은게...아니랍니다...

지산또라이

2016.09.12 03:09:49
*.100.51.130

길면 길수록 좋은건 아니지만 서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길어서 오는 장점을 좀더 쳐주고싶네요.

확실히 이왕 비싸거 살거 제대로 장비빨 받을려면 162로 가세요 ^^

소나차

2016.09.12 04:03:45
*.223.35.188

172에 74입니다 158도충분합니당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1
153863 학동 추석연휴 주말 열까요? [4] 하늘전파 2016-09-12 793
153862 여자 바인딩 1516 LINK - EXKLUSIVE BLACK 괜찮은가요? [3] 에헴v 2016-09-12 775
153861 미국 보드 구매관련... [1] 히릿_935250 2016-09-12 830
153860 플럭스 dm과 32프라임 궁합?? [17] 창원전기쟁이 2016-09-12 808
153859 하이원 시즌방 비용 대략 어떻게 되나요?? [3] 인상펴라 2016-09-12 1078
153858 존스 에비에이터 사이즈 문의드려요..! [2] 임빈. 2016-09-12 781
153857 라이딩용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ㅁㄴㅇㄹ 2016-09-12 962
153856 3년차 여자보더 장비추천해주세요ㅜㅜ [16] 하이다니 2016-09-12 769
153855 첫 장비 구매 고민..오피셜 xlt 에이전트 앤썸 [23] ROG 2016-09-11 1524
153854 데크 바인딩에 맞는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 키키12 2016-09-11 612
153853 센터링 질문입니다. [13] 초급반 2016-09-11 664
153852 라이딩용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9] 레비군 2016-09-11 905
153851 해머데크 입문 붓아웃 문의 드립니다. [13] 웰치스포도 2016-09-11 1048
153850 써리투 팀투(여성용) 사이즈 문의.. [19] 황오꾸 2016-09-11 720
153849 하이라이프 158 15/16 가격 질문 [11] 이온보더 2016-09-11 802
153848 도넥 커스텀 사이즈 [2] ㅇㅇ 2016-09-11 818
» 비씨스트림 H 길이좀답해주세요 ㅠㅠ [4] 상첸 2016-09-11 846
153846 15/16앤썸 - 오가사카fc [22] 햄스터보더 2016-09-11 1266
153845 입문자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8] lHAZEl 2016-09-11 620
153844 코어 [7] 바드네용 2016-09-11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