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콘도 내로요 


알아보려 해도 회원 등급이 안되서 알아볼수가 없네요....


풀상주할대 얼마인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미친곰탱

2016.09.12 07:40:09
*.62.215.68

60정도 할거에요

intstyle

2016.09.12 10:16:30
*.222.31.55

동호회 시즌방은 보통 60~70만원 전 후 입니다

하이원광식이형

2016.09.12 10:18:11
*.162.233.119

http://cafe.naver.com/high1111

클하 시즌 주중방 금액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74
153865 1516 ftwo blackdeck 데크 문의드립니다. [1] 새벼기 2016-09-12 827
153864 롬 앤썸 하이라이프 ul 플랙스 질문 [5] 얌체소년 2016-09-12 1038
153863 학동 추석연휴 주말 열까요? [4] 하늘전파 2016-09-12 793
153862 여자 바인딩 1516 LINK - EXKLUSIVE BLACK 괜찮은가요? [3] 에헴v 2016-09-12 775
153861 미국 보드 구매관련... [1] 히릿_935250 2016-09-12 830
153860 플럭스 dm과 32프라임 궁합?? [17] 창원전기쟁이 2016-09-12 809
» 하이원 시즌방 비용 대략 어떻게 되나요?? [3] 인상펴라 2016-09-12 1078
153858 존스 에비에이터 사이즈 문의드려요..! [2] 임빈. 2016-09-12 782
153857 라이딩용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ㅁㄴㅇㄹ 2016-09-12 963
153856 3년차 여자보더 장비추천해주세요ㅜㅜ [16] 하이다니 2016-09-12 769
153855 첫 장비 구매 고민..오피셜 xlt 에이전트 앤썸 [23] ROG 2016-09-11 1524
153854 데크 바인딩에 맞는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 키키12 2016-09-11 613
153853 센터링 질문입니다. [13] 초급반 2016-09-11 664
153852 라이딩용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9] 레비군 2016-09-11 905
153851 해머데크 입문 붓아웃 문의 드립니다. [13] 웰치스포도 2016-09-11 1048
153850 써리투 팀투(여성용) 사이즈 문의.. [19] 황오꾸 2016-09-11 720
153849 하이라이프 158 15/16 가격 질문 [11] 이온보더 2016-09-11 803
153848 도넥 커스텀 사이즈 [2] ㅇㅇ 2016-09-11 818
153847 비씨스트림 H 길이좀답해주세요 ㅠㅠ [4] 상첸 2016-09-11 848
153846 15/16앤썸 - 오가사카fc [22] 햄스터보더 2016-09-11 1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