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as센터에서 이번 신상 제품 교환 받기로 했는데요


혹시 받아보시분 중에 언제 쯤 받으셨는지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엮인글 :

꿈에서도카빙

2016.09.14 19:17:17
*.62.190.47

전 신상출시할때쯤 보내주던데요ㅎㄹ

전향으로낙엽

2016.09.14 21:51:00
*.138.159.198

연락이 오나요 연락을 줘야하나요?

꿈에서도카빙

2016.09.14 23:00:34
*.62.178.148

저는 연락이 오더라구요 궁굼하시면 아머스포츠 전화한번 해보세요ㅎㅎ

OriGiNaL-*

2016.09.14 21:19:47
*.70.51.183

10월말~11월초 예상하시면 됩니다~ 연락옵니다.

6500rpm

2016.09.15 14:25:49
*.43.154.139

보드라인에서는 판매하던데요.신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4
153973 스타힐이냐 베어스냐 강촌이냐그것이 문제로다 [9] 베베카 2016-09-14 1061
153972 DC 후드티 입으시는분 사이즈좀 조언 주세요 [9] 하늬윈드 2016-09-14 1530
153971 다카인 퀵왁스 써보신분 계시나요? 미뇌랄 2016-09-14 817
153970 바온딩 고를때 뭘보고 골라야하나요?? [10] 코로코코코3 2016-09-14 944
153969 웰팍 시즌중에 숙박할곳 있나요 ? [7] flash22 2016-09-14 905
153968 라이드 AS? [2] 오빠의불기둥 2016-09-14 803
153967 1314 플럭스 sf 새상품 149.99달러면 싼걸까요? [9] 플럭스sf 2016-09-14 1032
153966 장터질문요 [4] 바드네용 2016-09-14 856
153965 부츠270인데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M인가요 L인가요?? [5] 신사의품격 2016-09-14 824
153964 구미에서 휘팍가는 시즌 버스가 있나요? 택사마 2016-09-14 630
» 살로몬 as센터에서 제품교환 .. [5] 전향으로낙엽 2016-09-14 995
153962 더비 한쪽 발만 써보신 분 계실까요? [16] DER 2016-09-14 940
153961 번 마콘 헬멧 질문입니다^^ [12] 앞챠기 2016-09-14 1326
153960 오가사카데크 질문이요 [4] 이별재회 2016-09-14 973
153959 rice28 rt7, rt9, 토크렉스 그래스패퍼 중 하나 고른다면? [2] 아크엔젤 2016-09-14 1230
153958 그레이 프로디지(오가사카fc와 비교) 질문!! [6] 파리루베 2016-09-14 1219
153957 휘팍 혼밥 괜찮은가요? [20] Osabum 2016-09-14 1522
153956 sp 바인딩 사이즈 질문. file [6] 두부남 2016-09-14 1049
153955 앤썸 붓아웃 질문... [12] 정주다 2016-09-14 906
153954 바인딩 사이즈좀요 [6] 루디119 2016-09-14 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