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엔쓰리 신상

조회 수 1307 추천 수 0 2016.09.16 07:03:56
올해는 엔쓰리 보드복으로 사려고 하는데

학동에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전화해보고 입고되면 가서

직접 입어보고 사려고 합니다.
엮인글 :

KimBro

2016.09.16 08:27:44
*.36.134.116

엔쓰리 홈피 들어가보셔서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는게 젤 빠를꺼같아요~!

달려라후니

2016.09.16 10:00:25
*.7.55.105

제가 알기로는 강남역 걸스몰(타이거 샾)에서 위탁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강촌낙엽男

2016.09.17 05:44:21
*.7.54.166

엔쓰리 3시즌내내 구매했는데 연락방문 가능하지않나요?
전 항상 택배로 받긴했는데.. 역질문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6
154012 처음이라 도움좀 주세요 ㅠㅠ [3] 플럭스핀 2016-09-16 733
154011 보드복 아마존직구시 관세 어찌되나여? [14] 구르는꿀떡곰 2016-09-16 1694
154010 파크에서 타실때 [11] 앞발차기 2016-09-16 864
154009 매트릭스 이스케이프 해머 정말 싸게 구할수있는데요ㅠㅠ 고민되네요 [20] 궈낭 2016-09-16 1762
154008 너무 고민이라서 글 남깁니다. [19] 꼼만쓰 2016-09-16 1204
154007 데페우드사용자입니다.메인데크 어떤게 좋을까요. [7] 최벌구 2016-09-16 1165
154006 보드복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5] 딩굴딩굴 2016-09-16 938
154005 부츠245~250인데 유니온 플라이트 바인딩 S/M에 맞을까요? file [3] 뚜둥★ 2016-09-16 671
154004 웅플 사용 팁 부탁드립니다 [7] 모모걸 2016-09-16 785
154003 데크만 바꾸고 싶은데... 정 뭐하면 뭘 바꿔야 할지 봐주세요 [5] 궁극의몸개그 2016-09-16 861
154002 입문 바인딩 질문 드립니다 [6] 안알려쥼 2016-09-16 770
154001 인사노부츠 왜 이렇게 싸죠? [12] 대구상남자 2016-09-16 1710
154000 데크 뒤에 왜이런거에요,?? file [17] 뚜둥★ 2016-09-16 1508
153999 부츠가 노스웨이브입니다 [2] 필두다 2016-09-16 798
153998 옥세스 질문드립니다 [5] 2016-09-16 1103
153997 제키에 154cm는 너무 긴가요? [19] 다마777 2016-09-16 1177
153996 휘팍시즌권 구입했는데 그냥 웅플 가면되나요? [2] 뚜니보더 2016-09-16 974
» 엔쓰리 신상 [3] 켈로그2 2016-09-16 1307
153994 신체스펙 ㅎㅎ 데크 추천좀여 ㅎㅎ [5] 유시진 2016-09-16 808
153993 휘팍 시즌권자가 웅플 이용시에 따로 홈페이지 예약해야 하나요? [4] 쿠키: 2016-09-16 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