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화이트리몬 보호대

조회 수 796 추천 수 0 2010.11.30 12:54:52

타보호대하고 자빠링해서

 

무릎안쪽에 보호가 안되서 바꿀라고 합니다.

 

감지말고 화이트리몬은 아직 샵에서는 안보이든데

 

언제쯤 출시되나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0
5931 미국 보드쇼핑몰은 배송비 얼마나 나와요? [1] cider 2010-11-30 638
5930 데크테러당했어요~ㅠㅠ file [2] ㅠㅠ 2010-11-30 775
5929 보드탈때 좋은 후드티 추전 부탁드려요 ㅇㅇ 2010-11-30 647
» 화이트리몬 보호대 보호대 2010-11-30 796
5927 지산 보관소 질문이요~ [3] 은빛티지 2010-11-30 652
5926 버튼 A/S 잘아시는분 답변부탁드려요~ [14] 보트데크 2010-11-30 693
5925 톨후드 색상 추천 바래요~ [2] 까발로 2010-11-30 669
5924 다카인 코브라 장갑 [2] 하늘바램 2010-11-30 815
5923 보드 혼자타러 가도 괜찮나여? [13] 옥장군 2010-11-30 935
5922 버튼 grail 라임 + rk30 Yellow [2] 음후후훗 2010-11-30 808
5921 지난 시즌 바지가 구하고픈데 (09/10 슈가포인트 chico) file 핸드크림_96... 2010-11-30 668
5920 10명정도 갈만한 도보5분거리 펜션 추천받습니다. [2] ㅇ스타카토ㅇ 2010-11-30 659
5919 토요일 오후 이수나 잠실에서 버스타고 휘팍갈라구 하는데 대략 소요시... jelee 2010-11-30 756
5918 데크 사이즈좀 문의드릴께요 [7] GolilK 2010-11-30 651
5917 보호대좀 추천해주셔요~ [5] 라르 2010-11-30 822
5916 하드한 부츠로 파크 입문? [1] 센트럴팍 2010-11-30 654
5915 홀덴 퍼피우드 토마토오렌지 M사이즈 구할데 없나용? Take2 2010-11-30 718
5914 오피셜 데크를 질렀네요ㅎㅎ [1] 안녕또중아 2010-11-30 671
5913 eg2 라임 고글 질문이요 [1] 룰루랄라_98... 2010-11-30 825
5912 eg2하늘이 판매가격?> [3] 마사라크 2010-11-30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