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 하이라이프ul 155를 타다가 팔았고


올해 데크를 사야하는데..


오가사카 ct-s 끌리고


bc-stream s 끌리는데


이월물품 구하기가 어렵고..


프리덱취향이다보니..


해머도 나쁘진 않은데 가격때문에 고민이네요


혹시 다른데크 추천해주실거 있으신가요 ㅠㅠ

엮인글 :

돈까스와김치찌개

2016.09.21 04:11:58
*.62.3.65

상당히..좋은..데크를...타셨네요....해머가세요...

은신느님

2016.09.21 04:28:08
*.39.36.69

하이라이프ul이 좋은데크라는건 알고있고 옆그레이드라도 상관없습니다 ㅠㅠ


만족하지 못해서 팔았던게 아니기때문에..


프리중에 추천해주세요 여러분 ㅠㅠ

맨탈리스트

2016.09.21 06:46:30
*.224.114.2

취향에 따라 라운드 덱중엔 유니티 프라이드, Zion Z1,... 정도 생각해 볼수 있겠네요.

약간 더 고가로 가면 뵐클이나 바이러스 같은 브랜드 중에 프리라이딩 데크도 있겠고요.

Delos

2016.09.21 08:20:26
*.81.34.137

헤머가 별로라면 존스 쪽도 괜찮아요. 에비에이터도 괜찮고 울트라 에비에이터도 작년 이월 남아 있어서 찾아보시면 할인받아서 구매할수 있을거에요. 슬라이딩이건 카빙이건 잼있게 타실수 있을거에요

해머덱

2016.09.21 12:34:32
*.205.202.35

세미해머로 스포텐 가격대비 착하고 괜찮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38
154228 판테라 궁금한 점이 있어요. [7] 돌지암주민 2016-09-21 758
154227 데크 뒤틀림 수리 가능한가요...? file [11] 퓨마 2016-09-21 1365
154226 하이원 [6] 이러이쫭 2016-09-21 714
154225 저렴한 라이딩용 데크 어떤게 있을까요?? [6] 네버네버 2016-09-21 1131
154224 여성용 라이딩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11] 야호 2016-09-21 1057
154223 드레이크 모델인거 같은데 file [4] 아!먹고싶다... 2016-09-21 935
154222 오피셜라이딩영상 [12] 앞발차기 2016-09-21 1144
» 라이딩데크 고민입니다 ㅠㅠ [5] 은신느님 2016-09-21 922
154220 1415 캐논볼 질문 드립니다. [6] DER 2016-09-21 814
154219 중고나라에서 데크바인딩 거래를했는데 바인딩이 어린이용이라고했다는... file [11] 뚜둥★ 2016-09-21 1066
154218 파워텍터 질문좀요! [4] 꽃보더섭 2016-09-21 751
154217 드래곤NFX2 mirror [1] 플럭스핀 2016-09-21 818
154216 지난시즌에 대구- 휘팍 셔틀타고 다니신분 계시나요? [2] extraordinary 2016-09-20 758
154215 무주시즌권은 언제 판매하나여? [4] ㄱ리쌍 2016-09-20 645
154214 제 데크/바인딩에 어떤부츠가 좋을까요? 둘중고민입니다.. [2] 키키12 2016-09-20 733
154213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2] 에너지 만땅~^^ 2016-09-20 635
154212 고수님들 롬앤썸 164사이즈 [1] 현진xx 2016-09-20 614
154211 1*번가,위메프등등~~문화상품권신공 가능한가요? [5] 꼬마늑대 2016-09-20 2774
154210 드래곤 고글 문의 [3] 드래고글 2016-09-20 645
154209 곤지암 퍼클관련 문의드려요 [10] K* 2016-09-20 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