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가격이 얼마정도 하나요???
엮인글 :

하이원광식이형

2016.09.22 11:21:48
*.162.233.119

싱글이 96,000원에 작년 11월에 구매햇네요

홀더는 6만원입니다.(데크만 거는  500원 코인 락카랑 비슷한거 입니다.)

스가모니

2016.09.22 12:41:20
*.199.25.241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97
154306 데크 길이 질문입니당 ㅋㅋㅋㅋ [2] 대구보둬 2016-09-22 627
154305 하이원 시즌버스 질문 있습니다 [6] 앙뺀질 2016-09-22 800
154304 부츠바인딩 셋팅 문의 [6] 초보댬 2016-09-22 819
154303 헝그리보더 어플사라졌나요? [3] T.S.Rider 2016-09-22 786
154302 드래곤 고글 샀는데요 file [4] 빠락 2016-09-22 898
154301 여성용 라이딩 바인딩/부츠 어떤게 좋나요? [7] RedMonkey 2016-09-22 822
154300 디럭스 엠파이어 부츠에 하드TPS t쉴드를 넣으면 32 프라임과 비슷해 질... [4] 밥주걱 2016-09-22 789
154299 유니온 울트라/티라이스 어느쪽이 라이딩에 유리할까요? [9] srra 2016-09-22 957
154298 어스휑 결제시.. [1] KimBro 2016-09-22 660
154297 팀투부츠 에 smu가 붙으면 무슨뜻인가요? [6] 얌체소년 2016-09-22 1078
154296 저 같은 분들이 또 계실까요? [27] 시멤 2016-09-22 989
154295 2015-2016 인천 용평 셔틀? [3] guycool 2016-09-22 639
154294 웰팍 플로우보딩은 현재 진행형 인가요? [2] guycool 2016-09-22 652
154293 휘팍 2차시즌권 등록은 언제까지 해야될까요? 횡성흑우 2016-09-22 670
154292 F2 엘리미네이터 프로토 사이즈 질문 [7] 하늬윈드 2016-09-22 719
154291 바인딩 빨래판 호환문의입니다. [5] 아!먹고싶다... 2016-09-22 718
154290 100도 이하에서 녹는 저온용 하드한 왁스는???? [17] 딜러9 2016-09-21 1255
154289 데스페라도 도넥 비교 질문 [11] 파란곰빨간곰 2016-09-21 1307
154288 웰팍 싱글락카에 다 들어갈까요? [5] 돌머리원시인 2016-09-21 773
» 하이원 시즌락커요 [2] 스가모니 2016-09-21 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