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클리 고글 구매 할려고 하는데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직구랑 학동 가격이 많이 차이나나요?!
엮인글 :

하늬윈드

2016.09.24 15:59:47
*.223.39.81

플라이트덱+프리즘렌즈가 닥추 아닌가요? 신상이면 20언저리 할꺼 같은데....

스와치

2016.09.24 19:58:43
*.213.127.225

플라이트덱 너무 흔하면 O FRAME도 괜찮습니다 느낌 있어요

둥로코

2016.09.25 01:54:39
*.38.8.163

저는 보면볼수록 에어브레이크 아니면 캐노피가 이쁘더라구요

GRIFFITH

2016.09.25 09:36:32
*.12.183.136

일렉트릭(eg2)-스미스(i-ox)-드래곤(apx)를 거쳐
오클릭 플라이트덱으로 안착했네요.
프리즘 만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23
154486 요넥스 부츠 싸이즈 크다면? [5] 은자 2016-09-24 662
154485 버튼 드라이버x랑 32 프라임 신어보신분 [5] 막큰얼굴 2016-09-24 722
154484 왁싱교환..? [2] v음주보더v 2016-09-24 612
154483 부츠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 [14] 어탐 2016-09-24 725
154482 트루트윈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ㅠㅠ [7] 마무기 2016-09-24 964
154481 무릎보호대.. [6] 거노야 2016-09-24 812
154480 보드 데크 질문입니다 file [2] 카카오1 2016-09-24 965
154479 오가사카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3] 레드불 2016-09-24 628
154478 홀덴 스키니핏 사이즈조언부탁드립니다 [15] 채원별님 2016-09-24 854
154477 새데크 왁싱하는법좀 알려주세요 [16] 초보댬 2016-09-24 1251
154476 조합봐주세용 [2] Krizard 2016-09-24 593
154475 라이딩데크추천좀해주세요. [10] dal32 2016-09-24 953
154474 후드 두께궁금증요 [3] 재활은보드 2016-09-24 828
154473 첫장비 바인딩 도와주세요! [6] 공상이 2016-09-24 797
154472 더블보아부츠 질문 하나 부탁드리겠습니다! [6] 끠앙 2016-09-24 827
154471 오피셜에서 라이딩데크로 전향 [17] 아직잘못타여 2016-09-24 1372
154470 인업vs3ps 갈등 [6] 겨울아빨리... 2016-09-24 780
154469 하이원 버스시즌권 [1] 고칼슘 2016-09-24 990
» 오클리 고글 추천 부탁드려요 [4] 앙뺀질 2016-09-24 811
154467 보드백을 새로 사야 할까요?? [9] 과천사람 2016-09-24 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