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 그대로에요;;

 

둘중에 어느고글이 더 큰가요?

엮인글 :

사차원

2010.11.30 14:27:10
*.244.221.2

크로우바가 더 큽니다

날고싶은 병아리

2010.11.30 14:45:34
*.202.49.178

당연 크로우바요

세머

2010.11.30 15:08:03
*.234.220.38

큰오빠죠 ''/

소리조각

2010.11.30 16:49:50
*.90.74.98

프레임은 크로우바가 더 큰데, 크로우바는 굉장히 휘어있어서 안경이 안들어갑니다.

반면 피그먼트는 약간 평평한 편(?)이라 잘하면 안경이 들어가요.(딱 맞긴하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21
5970 성우모바일 회원권 본인만가능한가요? [3] seminhong 2010-11-30 810
5969 데크수명은 얼마정도되나요??? [9] 지뢀이 2010-11-30 951
5968 스키장 추천좀요!!! [2] 지뢀이 2010-11-30 627
5967 보드 탈때 발이 아픈건... [5] 궁금남 2010-11-30 786
5966 스노우 보딩이 유산소 운동일까요.? 무산소 운동일까요.? [15] 수술보더 2010-11-30 820
5965 성우 특파원 나와주세요_ [2] 쪼알:p 2010-11-30 813
5964 소심한 질문 -_-; [5] 벤츠킹 2010-11-30 763
5963 하이원락카를 장터에서구매할때 문의요!!! [1] 공휴일 2010-11-30 846
5962 학동사거리 근처.. 우리은행 맞은편에 ? [2] 타락할까 2010-11-30 961
5961 용평가실때, 셔틀장소까지 택시로 이동하시나요.. -_-; [3] 아차차 2010-11-30 823
5960 이 바지좀 찾아 주세요.ㅠㅠ 진투더리 2010-11-30 618
5959 이온250.. 유니온바인딩 싸이즈 머가 맞나여?? [6] 은이 2010-11-30 732
5958 스미스 헬멧 질문요. [3] 마니 2010-11-30 841
5957 이런질문 해도 될런지 모르겠지만...샵 추천좀 부탁드려요^^; [1] 라르프 2010-11-30 640
5956 아시는분 답변좀 [2] 은비* 2010-11-30 683
5955 테크나인 데크 연식/모델명 하시는분 혹시 계실런지요 .. file 히래 2010-11-30 733
5954 여자 데크 고민좀 해결해주세요ㅠㅠ [2] 춘여사 2010-11-30 628
5953 red hifi 사이즈 추천좀 해주세요 [4] 쵸뵤 2010-11-30 737
» 피그먼트와 크로우바 중 어느게 더 큰가요? [4] 고글 2010-11-30 659
5951 성우에서 사진찍은 어르신... [5] TrustMe 2010-11-30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