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라운드 라이딩 할려는데요

현제 구매할려는건 롬 에이전트 152 입니다.

근데 이게 검색하면 검색할수록 이거살까 저거살까 고민이 많이되네요.

라이딩도 하면서 입문이지만 트릭도 해보고싶고...

근데 찾다가 살로몬 어쌔신 데크를 보다가 Rock Out Camber 라고 적혀있는데 이미지상은 정캠과 흡사하더라고요.

둘의 차이점이 있는지 그리고 어쌔신이 제가 원하는 라이딩에 롬에이전트보다 더 적합한지 보더님들 의견 부탁드릴께요

엮인글 :

웰리힐리

2016.09.26 13:23:33
*.100.31.139

작전참모

2016.09.26 14:16:03
*.193.194.8

http://www.snowboardingforum.com/boards/37496-rocker-camber-everything-between.html#/topics/37496?_k=m4ciff


이 글도 참고해 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84
» 캠버에대하여 궁금합니다 [2] 데크부서짐 2016-09-26 730
154564 휴대용드라이버를 하나 사려고 하는데요.. file [14] jayken 2016-09-26 991
154563 토마무 가보신분 계신가요? [3] 굼벵이도구른다 2016-09-26 816
154562 sp바인딩 제조국 어디인가요? [5] 甲오징어 2016-09-26 847
154561 인사노 270에 플럭스 dm 사이즈 [3] 나르는배고... 2016-09-26 722
154560 휘팍춥나요? [6] 한라봉김반장 2016-09-26 946
154559 바인딩 하이백 로테이션 [5] 퓨마2516 2016-09-26 831
154558 휘팍 시즌권 질문요~ SG* 2016-09-26 712
154557 데크 정비용 도구(?) 질문드림니다 [2] 서운한 2016-09-26 630
154556 햄덱 데크길이 질문이요 [1] 양승희 2016-09-26 792
154555 보드복 & 보온장비 & 보호장비 질문이요~ [8] 늅이 2016-09-26 799
154554 부산원에잇 오가사카 예판 차수..? [4] 창원전기쟁이 2016-09-26 809
154553 하이원 운행하는 굿하나레저버스는 어떤곳인가요? [3] ㅁㅁㅁ 2016-09-26 689
154552 gnu 인업고 바인딩은 직구 뿐이 답이 없나요??? [7] 냉이82 2016-09-26 814
154551 오크밸리 심야권(21:00~04:00) 관련 질문입니다 [12] pepepo 2016-09-26 1082
154550 데크에 비해 엣지백이 좀 작은데 늘려서 사용해도 되는지요.. file [4] 쉐도우카빙 2016-09-26 974
154549 지난시즌,하이원기준..대략적으로 스키장들 "전슬로프 개방"한게.. [12] 꼬마늑대 2016-09-26 1067
154548 하이원버스 [2] 이러이쫭 2016-09-26 735
154547 아디다스 부츠질문..(불편..ㅠㅠ) [2] 에이스톡 2016-09-26 828
154546 국민덱 살로몬 오피셜 외국에선... [5] 작전참모 2016-09-26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