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수정됨_wax.jpg





A1 락카 있는부분 위쪽 빈공간에 왁싱룸 있는거 맞나요???


박주디

2016.09.26 19:18:06
*.223.3.218

DER

2016.09.26 19:37:23
*.45.169.16

저기 맞습니다 작년 기준으로 작업 테이블 3개?와 콘센트

빗자루 쓰레기통 쓰레받이 정도가 구비되어 있고요

바이스를 챙겨 가심이 좋습니다. 작년엔 어떤 분이신지 모르겠으나

지관?으로 만든 받침대 놓고 가신 덕분에 데크 기스 안내고 편하게 잘 썼습니다.

핵전투보더

2016.09.26 20:32:29
*.209.27.132

저두 그거 잘썼어요 ㅋㅋ 그거 만드신분 감사합니다..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1
154610 하이원 수도권 버스 질문입니다.(송내없나요? 무료탑승기간?) [2] 널판지Boarder 2016-09-26 649
154609 1617rev 구입!! 바인딩점 추천해주세요 [7] 황현철_1007746 2016-09-26 824
154608 데크 , 바인딩 , 부츠 제조년도, 제조사 , 모델명을 정확하게 알고싶습... file [7] 평택너구리 2016-09-26 813
154607 플럭스 DS 중고 가격 [3] 진성이 2016-09-26 932
154606 고글 질문이요!! [4] 보드너무어렵 2016-09-26 845
154605 캐논볼 바인딩 추천 [1] smooth 2016-09-26 644
154604 풀트윈 데크 추천 [1] 짱구는목말러 2016-09-26 735
154603 라이딩 프리스타일데크 캠버높이 [2] 앞발차기 2016-09-26 640
154602 수입품 국내 가격 책정 [4] 전향으로낙엽 2016-09-26 780
154601 오가사카 fc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ㅜㅜ [7] 가젤렛 2016-09-26 807
154600 휘팍 근처에 셀프 왁싱할만한 곳 있나요? [1] kaelema 2016-09-26 699
154599 번 마콘 헬멧에 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2] 2016-09-26 950
154598 휘팍 시즌권 [2] 독고다이보딩 2016-09-26 812
154597 디럭스 부츠 브리스(brisse)랑 엠파이어(empire)에 질문할께요 [2] 낭만슈돌 2016-09-26 817
» 웰팍 왁싱장소 여기 맞나요??? file [3] Engineer 2016-09-26 1288
154595 하이원 소인권은 싸게 파는 곳이 어딘가요? [2] 영웅본색3 2016-09-26 666
154594 나이키부츠의 적합한 바인딩은 무엇일까요!? [2] 브들브들 2016-09-26 781
154593 sp 바인딩과 엘헤페 비교 [3] 울적한늑대 2016-09-26 1098
154592 캐피타 인도어 질문입니다. [4] 뭰토야 2016-09-26 818
154591 파워텍터 올해 물량은 다 끝난건가요? [10] 설삥 2016-09-26 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