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현기차 사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http://m.media.daum.net/m/media/economic/newsview/20160926115014912
위에껀 삭제되었구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214&aid=0000675196
여기는 아직 기사 있는거 같습니다~
엔진 결함 문제입니다...
댓글에 언급해주신 mdps 문제에 대한것도 있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214&aid=0000583800&sid1=001
우와~~ 진짜 발빠르네요....
2009년부터 생산된 세타 2 엔진이 장착된 그랜저, 소나타, k7, k5 등에 심각한 결함이 있다는 내용이구요,
그걸 엔진 문제가 아닌, 개별/산발적 공정의 문제로 대응하고 있네요...
실린더벽을 갉아먹어서 30만 뛴 차도 나타나지 않는 실린더 내벽 손상이 나타나고, 심각한 소음에,
오일이 실린더 내부로 타들어가는 현상에,
커넥팅로드가 부러져서 엔진에 구멍뚤리고, 고속도로에서 주행하다 차 멈추고,
어떤차는 구멍난 곳으로 오일 뿜어져 나와서 차에 불붙고...
미국에서는 리콜을 실시했는데,
우리나라는 해당사항 아니라며 발뺌하고...
이런 사항입니다.
2580 에서 방송했던 내용이라 어디 찾으면 나올껀데,
함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저도 선택의 폭이없어 현기차 샀지만...3000cc 급에서는 유일하게 현기차에서 가스차가 나와서~~~
그렇지만 역시나 3년보증 끝나니 스물스물 고장나는것들이 올라오네요~~~
기사는 현기의 문제지만... 이나라 자동차산업을 보면 법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현기에의한 현기를위한 법이되다보니 다른 완성차제조업체들도 같이 덕보는 상황...
어던 제조업체라도 법에서 강제하는 사항만 하려들지... 소비자를 위해 손해를 감수하려 하진 않죠... 르삼이던, 쉐보레던, 외제차던...
그러니 근본은 법이 강력하게 바뀌어야 하는데~~~
삭제된 기사로 나오네요. 무슨 내용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