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뒷발 0도로 타고 

말라뚱땡이라서 맘이 무거웠는데 ㅎㅎㅎㅎ

담당자님 바까주셔서 감사합니다 ~

엮인글 :

Funky-Cats

2016.09.28 15:31:23
*.181.59.5

언제 들어온데요 ?? 저도 예판인데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대구평민

2016.09.28 15:37:50
*.35.109.92

10월중순에 보내준다고 하던데요! 

스가모니

2016.09.28 18:26:56
*.199.25.241

와이드 말고 걍 163 샀는데.... 붓아웃 날까봐 살짝 걱정이........

대구평민

2016.09.28 18:34:21
*.35.109.92

저도 163>>160w 로 바꿧어욤 ㅎㅎ 잘 판단하시길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86
» fc 예판 와이드 덱으로 바꾸니깐 맘편하네요 ..휴우우 [4] 대구평민 2016-09-28   845
144518 다리미가 싸네여.. 구입하실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15] 엠리스 2016-09-28   1670
144517 일본원정 [11] K* 2016-09-28   1150
144516 아 데크빽 너란놈... [2] 잉여존 2016-09-28   947
144515 간만에...헝글을... 전쟁 준비완료..스타뜨.. file [35] 사미집 2016-09-28 8 2420
144514 8개 남았네유~ → 달성~ ^^ file [37] 볼아도리 2016-09-28 13 1784
144513 왜..... [9] 마누라몰래 2016-09-28   832
144512 하앜 오가사가 입고소식 이네요 [4] 꽃보다스노보드 2016-09-28   1109
144511 진심으로.. [9] 나이키고무신 2016-09-28 4 913
144510 잠깐만~♪ 우리 이제 한 번 해봐요! 사랑을 나눠요♡ file [8] 에메넴 2016-09-28 7 8383
144509 비도 오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file [50] OTOHA 2016-09-28 42 1674
144508 여 쫌 바바라 여 쫌 보라카이! [39] 탁탁탁탁 2016-09-28 2 1437
144507 억겁의 시간을 지나 드디어 ... !! 11렙 !! file [27] 캡틴아메리카 2016-09-28 25 1403
144506 웰팍 심철권이 뜨고 [9] 양파송이 2016-09-28 2 1091
144505 어그로꾼이 하나 나타난것 같은데 [27] 허건 2016-09-28 5 2138
144504 레벨 5기념 뻘글 올립니다 흐흐 [18] wamac 2016-09-28 11 887
144503 어제 11길 file [10] 겨슬 2016-09-28   1404
144502 9월28일 출석부 [41] 서운한 2016-09-28 1 554
144501 아.. 게임하다보니 벌써 ..출근할시간이네요.. file [1] 무시나 2016-09-28 2 1333
144500 지름의 막바지에 다다르며 인증 file [16] chobo보딩 2016-09-28 10 1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