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난 시즌 부상으로 접고..

7개월만에 접속을...


몸 관리도 잘했고


비시즌에 새로운 운동을 접하면서 겨울 시즌을 준비했습니다요! ㅎㅎㅎㅎㅎㅎㅎ


골프에 꽂혀서 겨울에도 스크린이나 치러다닐까했지만..


여자친구랑 얘기하다가..그래도 주말에는 보드를 타야하지 않겠냐며..ㄷㄷㄷㄷ


시즌권도 끊었고


이제 개장날만 기다리면 되겠어요~

엮인글 :

후미끼리

2016.09.28 16:59:10
*.56.129.167

겨울이 오긴 오나 봅니다 ㅎ

하늬윈드

2016.09.28 18:21:53
*.188.144.179

윈터 이즈 커밍

이자성

2016.09.29 13:48:55
*.162.52.86

날씨는 왜 달려과 맞지가않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27
144535 비오는 오늘도 한잔하시죠 file [10] 또모찡 2016-09-28 5 718
144534 이번주 토요일 벙개를 한번.... file [14] SensBang 2016-09-28 3 1027
144533 나눔인증) 은혜로운 '티리온라니스터'님께서 헝글스텀패드를 나눔... file [13] 돌연사 2016-09-28 16 1071
144532 양꼬치~ file [12] 솜이아빠 2016-09-28 3 1005
144531 여러분.... file [28] 12번너구리 2016-09-28 6 1156
144530 펜파인애플애플펜... [6] Lilsnow T^T 2016-09-28 2 766
144529 곤지암 오인용시즌권 !!!! [10] 이자성 2016-09-28 1 1352
144528 보드 좀 타보겠다고..별걸 다 지르네요ㅋㅋ file [31] 꼰압 2016-09-28 9 2307
144527 장갑 추천 드립니다. file [23] 논개 2016-09-28 6 2118
144526 다리미 충동구매 했습니다 ㅎㅎ file [35] 돌연사 2016-09-28 5 1719
144525 영화 아수라 후기 [45] 줸줸젠틀맨 2016-09-28   42671
144524 데크를 바꿧는데 불안하네요 ㅠ [4] 개지 2016-09-28   1106
» 아고야.. 오랜만에 헝글을!! [3] Wooky.J 2016-09-28   599
144522 시즌이 다가오는게 느껴지니...168cm 데크길이가 부담되기 시작하... [32] jekyll 2016-09-28   1357
144521 뭔가가 배송이 왔어요~ ㄷㄷㄷㄷㄷㄷ file [31] 볼아도리 2016-09-28 4 1932
144520 늦었지만 저도 지름인증이요 ㅎ file [9] RHJ 2016-09-28 6 1017
144519 fc 예판 와이드 덱으로 바꾸니깐 맘편하네요 ..휴우우 [4] 대구평민 2016-09-28   845
144518 다리미가 싸네여.. 구입하실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15] 엠리스 2016-09-28   1670
144517 일본원정 [11] K* 2016-09-28   1150
144516 아 데크빽 너란놈... [2] 잉여존 2016-09-28   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