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정멀 초보적인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요넥스 xtr 세트 사용중인 초보보더입니다..

지난시즌 샀는데... 실측 273.. 하여 275로 구매했는데..

발바닥 정 가운데가 너무 아파서 오래타지못하고 꼭 쉬어야하네요..

주위분들께서 부츠가 작아서 그렇다하시는데...

이게 열성형이라는게 가능한건가요????

열성형이 가능한 부츠가 따로 있는건가요????

너무 기초적인 질문이라 죄송하네요;;;;
엮인글 :

시멤

2016.10.04 09:14:49
*.23.217.94

열성형하면 늘어난다고는 하더라구요.
가능한 부츠가 따로 있는건 아니고, 열성형 할 수 있는 기계가 따로 있죠 ㅋㅋ샵마다 있고,없고 차이도 있습니다. 원래 구매하셨던 곳에 문의 해보시면 좋을듯 해요!

카빙하기좋은날씨네

2016.10.04 09:25:42
*.62.234.37

부츠안에다가 열나오는 무슨 파이프?그 머 그런거 집어넣고 네모난 상자?ㅋ같은거에 집어넣고 하던데요 저도 발가락아파서 했었는데 지금은 더 늘어나서 부츠안에서 발이 따로 놀고있음ㅋ

다깡나라

2016.10.04 13:44:18
*.109.198.25

스팀ㅋ이나

집에서 다리미로 ㅋㅋㅋ하면 안되겟죠?ㅋㅋㅋㅋㅋㅋㅋ

Basket信

2016.10.04 14:43:52
*.62.16.102

대부분 부츠들이 열성형이 가능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제조할 때부터 열성형이 가능한 제질로 만든 부츠가 있고
열성형은 염두해 두지 않은 제질로 만든 부츠가 있습니다

열성형 제질로 만든 부츠는 간단하게 제조사에서 제시한
방법, 기계로 가열해서 사용자 발에 맞추면서 식히는 방식이고요

그렇지 않은 부츠는 열성형 전문점에서 강제로 가열해서
변형시키는 방식으로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54
155135 열성형 이너의 성형법 풀 매뉴얼.. 필요하신 분? [7] guycool 2016-10-04 648
155134 슬림핏 무보 질문드려요 [3] 나른나른 2016-10-04 616
155133 영국에 학동같은 곳이 있나요? 에헴v 2016-10-04 615
155132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안덥나요? [9] 엔트로피ㅋ 2016-10-04 965
155131 좋은 데크의 차이 [13] MoonsRabbit 2016-10-04 1071
155130 뒷발 바인딩각도. [10] k0NG 2016-10-04 1236
» 열성형이 다 가능한가요?? [4] 수달군 2016-10-04 675
155128 보드 헬멧...? 소두 대두?? 선택좀 해주세요!! ㅜ [9] wamac 2016-10-04 1502
155127 바라클라바 일반 선글라스매치 [6] 주둥이보더1 2016-10-04 913
155126 1415 vs 1516 컨택프로 차이점 큰가요? [5] 뚜기i 2016-10-04 808
155125 라이드 하이라이프 유엘 vs 존스 에비게이터 둘다 타보신분 계시나요? [4] galma 2016-10-04 1213
155124 하이백조절질문이요 file [7] qpalzm 2016-10-04 777
155123 SP바인딩과 말라뮤트 궁합... [4] Garbbro 2016-10-04 9367
155122 1617 요넥스 데크 질문 드립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 file [9] 돈새다잠들어라 2016-10-04 1604
155121 엘리시안 강촌 락커 수령 언제 어떻게 하나요? [5] 보비올라 2016-10-04 771
155120 데크 길이 문의입니다 [2] galma 2016-10-04 599
155119 스미스고글 질문! [3] Gildas 2016-10-04 723
155118 데크, 바인딩 택배거래 질문있어요~~!! [5] 보드보드22 2016-10-04 717
155117 셀프왁싱, 보호대 시즌준비 질문! [11] 꼼만쓰 2016-10-04 700
155116 월 2~3 회 스키장 이용시 데크2개 보유하는거 과한가요? [11] 스노마리 2016-10-04 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