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번 시즌은 부츠하고 시즌권만 지르면 될 줄 알았는데


자꾸 에어비앤비랑 비행기표 검색하면서 싼거 나오나, 찾게 되네요.


처음에는 그동안 지른 장비들 보면서 참았는데


겨울 다가오니까


"장비에 이렇게 질러줬으면 장비값 아까워서라도 원정 뛰어야 하지 않을까?"

라고 자기 최면 거는 중.


엮인글 :

FC-X

2016.10.05 22:39:21
*.103.29.200

원정 부럽습니다. ^^ 보통 안 지를려고 최면을 거는데 킹고님께선 지름의 합리화를 위해 최면을 ^^

에바다나

2016.10.06 09:41:16
*.221.189.220

원정후기 기대하면 되는건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717
144830 이 야밤에 남편몰래.... file [43] 숙쟈냔 2016-10-06 12 2431
144829 병행수입과 정품의차이... [31] SensBang 2016-10-06 9 2961
144828 지역주민 상대로 일하기 참 힘들군요.... [16] 음란구리 2016-10-05 6 1623
144827 유니온 바인딩 토 스트랩 교체방법 [1] 양파송이 2016-10-05 2 1209
144826 개 어이없음 학동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cret [37] 종이컵에똥너 2016-10-05 6 929
144825 하이원 버스시즌권 떴네요 [4] 비르빈땅★ 2016-10-05 1 1890
144824 무주 버리기 인증 file [12] 언제쯤원에리 2016-10-05 2 1743
144823 작년은 시즌 시작이 썩 좋지 못했죠. [3] KINGCO 2016-10-05   997
144822 야밤에 지름인증입니다. file [7] 엄마는요리중 2016-10-05 3 1143
144821 퀵실버 허블 고글 좋네요!! file [4] 도리슬기 2016-10-05 1 1714
» 진짜 장비 다 지르면 끝일 줄 알았는데... [2] KINGCO 2016-10-05   901
144819 마지막 지름인증 입니다. file [9] 보드면좋아 2016-10-05 7 1121
144818 깜박하고 하루 늦게 질렀습니다;;; file [14] 카페아도르 2016-10-05 6 1560
144817 콘서트.. 티켓팅(지름인증?) file [2] 파리루베 2016-10-05 1 763
144816 [나눔 인증합니다] file [2] faction 2016-10-05 3 747
144815 무주 시즌권 떴습니다 file [15] 무주릿보 2016-10-05 1 1754
144814 오늘은... file [2] K* 2016-10-05 2 857
144813 저도 파워텍터 무릎내장재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file [6] Shark! 2016-10-05 4 1455
144812 저도 안지를려그랫는데!!! [8] 부천준준 2016-10-05 5 708
144811 이번에 보드 입문하면서 영입한 장비들.. [10] 빵장빵장 2016-10-05 4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