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주말에 비온다고 하더니 벌써 어둑어둑해지고 있네요 어제는 햇빛이 너무 쨍쨍하더니만 오늘은 비바람 엇비슷하게 날려서

무섭네요..ㄷㄷ 비피해 겪은 분들 얼른 복구하셨으면 좋겠어요ㅜ 에효 지진도 그렇고 태풍도 그렇고 계속 안좋은 일이 많은 것 같아요 요즘..

엮인글 :

Dj쿤

2016.10.07 16:00:39
*.56.96.40

판교는 벌써 비가 한두방울씩 똑똑~ 떨어지네요.. ㅜㅜ

K*

2016.10.07 16:21:00
*.142.164.145

그러게요
폭염때는 비가 안와서 가뭄나고 난리더니
이제와서 너무 많이 몰아내리네요ㅠㅠ

어이쿠야

2016.10.07 16:57:16
*.124.59.198

이러다가 또 좋은날이 오지요...ㅋ

thdmfdl99

2016.10.07 17:21:12
*.62.173.208

비가 오고 나서는 온도가 뚝 떨어진다니 감기조심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608
144937 첫장비 지름인증 ㅋㅋㅋ file [10] 2016-10-07 12 1612
144936 오늘 비가 오려나봐요~ [10] 뉴양 2016-10-07   453
144935 영화보러가요^^ [5] thdmfdl99 2016-10-07   623
144934 이쯤되면 막가자는 구라청 file [6] 꽃보다스노보드 2016-10-07 1 1614
144933 (나눔인증) 에바다나님의 나눔 인증합니다!! file [2] 공상이 2016-10-07 1 564
144932 무주 버리기 인증(5) file [16] 태조 2016-10-07 17 1589
144931 불금엔 역시 file [13] SensBang 2016-10-07 1 1030
» 흐릿흐릿 어둑해지네요 [4] wlsghzhd 2016-10-07   493
144929 하이원은 왜... [21] abbccdd 2016-10-07 1 1807
144928 금요일도 이제 끝이 보입니다... [3] 찌룽이 2016-10-07   505
144927 헝글가입했어요 ! [16] 류니주야 2016-10-07 15 668
144926 보드 고정 바이스 없이... [9] guycool 2016-10-07   967
144925 아...또...저에게 이런일이....털썩... [17] 12번너구리 2016-10-07 1 1156
144924 택배 도착했다니까 집에 가고싶네요 ㅠㅠ [15] 甲오징어 2016-10-07   795
144923 회사 제끼고 지금 file [36] 탁탁탁탁 2016-10-07 2 1870
144922 고글 렌즈 해먹었어요..ㅠㅠ [19] bluegrief 2016-10-07 2 1353
144921 고리쩍 무주 얘기... [16] guycool 2016-10-07   1455
144920 보드복 사려는데 브랜드 추천부탁드려요 [38] 쿨쿨쿠 2016-10-07   1716
144919 올해들어 제일 멍청한 짓 하나 했네요..ㄷㄷ [5] Wooky.J 2016-10-07   1305
144918 비발디랑 강촌 시즌권 둘다 구매;;;; [8] 부자가될꺼야 2016-10-07 1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