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내일 아침 얼음 얼것 같습니다

ㄷㄷㄷㄷㄷㄷ

종이컵에똥너

2016.10.08 18:22:45
*.7.51.15

캬!!!!!굳 입니다

독고다이보딩

2016.10.08 18:42:33
*.244.130.29

올레!!!

훼미리

2016.10.08 18:43:42
*.29.114.82

그럴 수도 있지만 아침 최저기온이 1도로 예상되고 있어서 아직은 아닐 지도 모르겠습니다.....

OTOHA

2016.10.08 19:20:18
*.92.204.143

습도가 99%라고요?? 헐... 물속에 계신가요?

hello072

2016.10.08 22:33:24
*.36.135.41

첫얼음소식이 기다려지는군요ㅎㅎㅎ

OTOHA

2016.10.08 23:22:09
*.7.50.102

보돌님 얼음 되는거 아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310
144993 말많은 시즌권!! file [14] 진짜간짜장 2016-10-08 9 1975
144992 사고 이후 file [1] DarkPupil 2016-10-08   1005
144991 여행후기(사진많음주의)-3 file [7] 아니난그냥 2016-10-08   776
144990 여행후기(사진많음주의)-2 file [2] 아니난그냥 2016-10-08   554
144989 여행후기(사진많음주의)-1 file 아니난그냥 2016-10-08   771
144988 시즌 준비로 5킬로 뺐습니다. [12] po낙엽wer 2016-10-08 2 935
144987 나눔 (다시 씁니다) file [35] 북치는남자 2016-10-08 21 1221
144986 이런건 인증이겠죠? file [5] 앉아라내운... 2016-10-08 3 1063
» 발왕산 현재기온~^^ (내일 얼음?) file [6] 볼아도리 2016-10-08 2 1602
144984 인간 승리 file [32] FC-X 2016-10-08 5 1524
144983 이거 인증은 없나요? file [10] 수점동고구마 2016-10-08 6 1150
144982 지름인증,, 넘 부러워서,,, file [14] 겨울마녀 2016-10-08 12 1232
144981 용푱입니다~^^ file [6] 볼아도리 2016-10-08 1 1210
144980 나눔인증] 롬프뚜껑 file [11] 웰시코르기 2016-10-08 2 1122
144979 포기 [25] FC-X 2016-10-08   1067
144978 오비옹은 지름인증글이 하나도없네요 file [8] 오붐 2016-10-08 6 998
144977 저는 왜 물건 사는 것 마다 이럴까요ㅠㅠ [6] K* 2016-10-08 2 1148
144976 이쯤되면 무주리조트 불매운동하야하는거아닌가요? [16] 터푸 2016-10-08 2 1633
144975 중고나라에 나스랑 tt묶어서 파는글 file [13] 이자성 2016-10-08 3 1499
144974 지금 휘닉스파크 에와잇습니다! file [4] 꽃보다스노보드 2016-10-08 1 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