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트랜디존에서 공구했는데 언제오려나 정말 궁금하네요 허허

175/75~77킬로입니다 xl샀는데요 티는 노스페이스 105~100사이 입습니다 이게 잘 .....맞을까요?? ㄷㄷㄷ
엮인글 :

주차왕발렛파킹

2016.10.10 14:32:44
*.223.210.2

적당히 맞으실거같은데요.. 179/72 1516 파텍 L사이즈 핏하게 맞아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6.10.11 09:32:10
*.62.72.167

177 76인데 저도 xl 엉보는l .
빨리..입어보고싶네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18
155566 poc fornix 헬맷 구매해도될까요? [6] 또랑 2016-10-10 816
155565 동...호회?? 질문드립니다. [12] 도리슬기 2016-10-10 971
» 16/17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사이즈 궁금합니다 [2] 미오니아 2016-10-10 624
155563 Xv 기다리기 힘드네요 [4] 노을안에 2016-10-10 749
155562 타가바인딩 말라부츠 질문드립니다. file [3] 태욱이다 2016-10-10 654
155561 FLOW 탈론 부츠 사이즈 질문 [4] 비가리스 2016-10-10 688
155560 올블랙 패션에 고글렌즈색은 어떤게 좋을까요? [12] 펜릴 2016-10-10 821
155559 혹시 사비훅 한국에서 구매처알수잇나요?? [4] 배로루 2016-10-10 759
155558 바인딩을 잘랐는데 붓아웃..사진봐주세요 file [15] 은자 2016-10-10 1162
155557 바인딩 세팅시 ... file [1] 오션스 2016-10-10 756
155556 키높이 스노우보드 부츠? [6] guycool 2016-10-10 715
155555 WTD 고글 신상 아직 안나왔나요? [2] 에로푸우 2016-10-10 779
155554 버튼 바인딩 병행제품 할인률 후미끼리 2016-10-10 576
155553 이호토 드라이팩 이라는게 있던데 [5] Engineer 2016-10-10 632
155552 디럭스 유사쿠 이월 255~265 남아있는 곳이 있을까요? [1] GZ보더 2016-10-10 754
155551 용어 모음집같은게 없을까요?? [2] 개껌마시쩡 2016-10-10 645
155550 플로우 nx2? nx2-gt? 차이가 궁금합니다. [2] 조으더기 2016-10-10 652
155549 양말에 대한 고민이 있습니다 [14] 허걱사람살려 2016-10-10 790
155548 붓아웃 및 센터링 문의입니다.(f2 카본+xv+275mm) file [4] 넓얕 2016-10-10 943
155547 카빙에 대해 질문좀 드립니다 [17] 무소유벤투스 2016-10-10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