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어스투 갤럭시 톨후드 엠 입었더니 너무 커서 팔았습니다..

스팩은 170/74입니다

하의 슬림핏에 이쁜 후드 브랜드나 후드 종류 좀 알려주세요

사이즈도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보통 상의 95 타이트한 100입어요 ㅎ

엮인글 :

스픽

2016.10.12 19:15:06
*.62.67.114

S를 사시면 될것같아요

양파송이

2016.10.13 08:18:59
*.7.50.195

후드티는 디자인만 보면될거 같아요 m도 크셨다니 한치수 작은 s 딱히 추천할 브랜드보단 다자인 사이즈

데크데크데크

2016.10.13 14:38:26
*.62.215.49

감사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88
155755 입문장비 얼마 정도 생각해야 되나요?? [27] 스켈루어 2016-10-12 921
155754 바인딩 볼트 규격 질문! [8] 이온보더 2016-10-12 1686
155753 짭프로 구매 질문입니다. [7] 영웅본색3 2016-10-12 631
155752 왁싱 브러쉬, 나일론? 말털? 구리? [7] smooth 2016-10-12 819
155751 이 데크 좀 봐주세요 file [6] Rosy 2016-10-12 944
155750 이거 어디껀지 아시는분 장갑인데 file [11] 에덴2년차 2016-10-12 1131
155749 오클리고글 [1] 해적조로 2016-10-12 846
155748 입문자 장비 질문드려요~~ [8] 똥매렵 2016-10-12 846
155747 스키장에서 똑딱이카메라 넣어가지고 다닐만한 가방 뭐가 있을까요? [5] 닭덕후 2016-10-12 727
155746 데몬 vs 드래곤 vs outof 고글 어떤게 낳을까욤? [13] JCM아빠 2016-10-12 1297
155745 오가사카fc 아니면 요넥스트러스트slr [12] 우기몸짱 2016-10-12 1069
155744 왁싱다리미를 직구로샀는데. 함봐주세요~ file [12] chrige 2016-10-12 1125
155743 해머데크에 쓸 바인딩 [10] moonw 2016-10-12 947
155742 혹시 옥세스 도안 가지고 계신분....?? [8] 도리도리짝... 2016-10-12 814
155741 보드샵에 엣징과 왁싱을 맡겨봤습니다. [20] 장어구이 2016-10-12 1505
155740 라이딩 데크 추천이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2] 루디119 2016-10-12 837
155739 혹시 어스투 플럭스 등 스티커 제작해보신분... [10] Quicks 2016-10-12 960
» 보드복 슬림핏에 입을만한 후드 추천 좀 해주세요!! [3] 데크데크데크 2016-10-12 748
155737 컨택프로 볼트...!!! [7] 팡솔 2016-10-12 648
155736 휘팍에 눈만 붙일만한 곳이 있을까요?? [16] Nowings 2016-10-12 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