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일전 살로몬 디펜도 s사이즈 주문해서
어제센타링잡을라고 보니
힐컵에 부츠가들어가지도않네여..
부츠는 노스웨이브 프리덤 250미리 신구여
외피가두꺼운부츠가아닌걸로아는데
디펜더가 힐컵부분이좁은거같긴한데(여자 240부츠도 간신히 되네여)
이거 m으로 교환할생각이긴한데
M사이즈도안들어갈까봐걱정이네여
엮인글 :

낙엽은나의힘

2016.10.14 19:43:01
*.62.178.252

팀투 265에 디펜더 M 사이즈 가능하던데 무리 없어보입니다.

피츠버그

2016.10.14 22:54:58
*.252.54.8

노스웨이브 디케이드 부츠를 디펜더 m에 결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별문제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7
155913 휘팍 스키렉 [2] 스콩키 2016-10-14 725
155912 생에 첫장비 첫조립해봤습니다 봐주세용 ㅎ_ㅎ file [5] 반짝반짝창 2016-10-14 726
» 살로몬 디펜더 힐컵사이즈질문이요. [2] 우키z 2016-10-14 625
155910 xtl 새것을방금 푸는도중..이거 하얗게 뜬거 아닌가요..? file [8] 노을안에 2016-10-14 1051
155909 파워텍터 내장 보호대 타입 [4] 루디119 2016-10-14 616
155908 후드워머 유용한가요? [2] 궁금이 2016-10-14 964
155907 버킷햇 고정용으로 쓸 헤드셋 추전해주세요 [5] BBT 2016-10-14 1170
155906 하이백으로 센터링 맞춰도 될까요?? [3] 미다스 2016-10-14 761
155905 데님 팬츠질문! [8] 2년동안빡시게 2016-10-14 621
155904 와이드 데크 문의 드립니다.~! [8] 스켈루어 2016-10-14 625
155903 붓아웃 문의... [4] 보드잼슴돠 2016-10-14 786
155902 여자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2] 어쿠스틱콜라보 2016-10-14 633
155901 보드복 사러왔는데 이거 2개중 뭐가 낫나요 file [30] 아주보더초보 2016-10-14 1457
155900 부츠 뒷꿈치 뜨는 현상 질문!! [21] 눈사랑snow 2016-10-14 993
155899 에블 원피스 입고된 샾. [1] 에메넴 2016-10-14 648
155898 데크 바인딩 조립 [10] 꼼만쓰 2016-10-14 869
155897 데크 질문 드려요~ [1] 펀펀펀 2016-10-14 564
155896 팔을 탈부착 가능한 보드복 뭐가 있나요?? [10] 도리슬기 2016-10-14 621
155895 비발디파크 락커 자리 어디가 좋은 건가요?? [3] 2런 2016-10-14 623
155894 살로몬 말라뮤트 유니온포스 [1] qss 2016-10-14 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