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소식은 지난 시즌에 비해서... 공지도 없고, 너무나 조용해서 불안하기까지 합니다.
마지막 부분이 이번 시즌에 대한 공지인데... 다 평이한 내용에... 딱 하나!
정설시간 30분 단축!!!!! "주간타임 16:30 ~ 17:00 로 연장"
이 내용을 어떻게 해석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1. 주간 타임을 연장을 했는데 야간 타임이 19:00로 30분 늦게 여는 것인지...
2. 정설시간 30분을 단축이란 것으로 유추하면 야간 타임은 기존대로 18:30 에 오픈한다는 것인지...
그냥 내용에 의하면 말 그대로 기존 2시간 정설을 1시간 30분으로 줄였다고 생각합니다만...
문제가... 작년 시즌 기준으론 정설(압설)차가 겨우 3~4대로 슬로프를 다져놨는데... (시즌 중 제설은 만족했으나, 정설은 불만족스러웠는데) 이 시간을 더 줄인다고 하니... 정설차가 증설이 된 것인지... 아니면 그대로 속도전으로 하시는 것인지에 대한 보충 공지가 아쉽기만 합니다.
이번 시즌권 가격은... ㅎㅎ, 4차이니까... 그렇죠 머. 1차 구매와 동호회 구매, 또는 회원권자 구매가 제일 좋죠.
빠르면 11월말에서 늦어도 12월 1주 개장을 기다려 봅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저도 그게 정설차가 증차가 되였으면 다행인데... 그것도 아니라면... 우려가 됩니다. ㅎㅎ
리프트는 글쎄요... 지난 14/15, 15/16 시즌 동안 리프트 완강기 추가, 줄 교체, 시트 교체...를 했는데... 사실 체감 나는건 88, 파노라마, 훼밀리 하차시 속도가 예전보다 확실히 줄어든 정도였고... 그외에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88 최정상 부분에 안전망 미설치는... 사고 시 인명구조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설치 자체가 어렵다고 하니... 이젠 더 바꿀게 없지 않나 싶습니다.
파노라마 리프트가 빅베어, 88 속도 만큼만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램 정도네요. (사실 기대는 이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