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 타입R

조회 수 821 추천 수 0 2016.10.18 18:25:40

엑스휑 스노우에서 1차 예판했는데

아직 배송이 안오는데 혹시 받으신분 계신가요 158사이즈인데

155는 이미 불출되었다하고..

엮인글 :

보드면좋아

2016.10.18 18:26:22
*.62.72.74

전화해서 여쭤보심이...

Еvo

2016.10.18 18:26:43
*.71.10.74

순차적으로 발송중이라구 하더라구여 ㅠ.ㅠ

쿠키:

2016.10.18 18:36:04
*.70.53.50

주변 지인은 받았어요 곧 받으실것 같네요

Еvo

2016.10.18 19:59:22
*.71.10.74

앗 감사합니다

카빙하기좋은날씨네

2016.10.18 19:03:04
*.62.234.32

저도 거기서 예판했는데 문자한통 없네요ㅠ

mr.baek

2016.10.18 19:22:15
*.36.154.1

저는 한달전 방문수령햇습니다..

전향으로낙엽

2016.10.18 19:41:40
*.138.159.198

8월 중순에 받았어요

베고니아

2016.10.18 19:51:21
*.7.58.30

순차 발송중이고요 10월말까지는 전부 받을수 있게 한다고 한다고 월요일 통화했네요

스노마리

2016.10.18 21:11:07
*.111.24.252

받은지 한달됬습니다 ^^
기다려보세요

바른생활DJ

2016.10.18 21:35:32
*.62.178.100

저도 수령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1
» 데페 타입R [10] Еvo 2016-10-18 821
156189 데크 플렉스 7정도 나오는게 어떤데크들이 있을까요? [8] 펜릴 2016-10-18 942
156188 1617 케슬러 더크로스 받으신분 있으신가요? [5] Quicks 2016-10-18 975
156187 동물바라클라바 어디서 살수있죠? [2] 저질짱구 2016-10-18 813
156186 플럭스 xv s사이즈에 인사노 부츠 [3] 내일도낙엽 2016-10-18 758
156185 셀프왁싱 키트 [7] kungs 2016-10-18 807
156184 용평 원정 가보고 싶어요~ [9] 쭈머시기 2016-10-18 643
156183 휘팍 스키랙에 2인장비 다 들어가나요?? [2] 차군 2016-10-18 816
156182 여성보드복 중저가 브랜드 추천좀 부탁합니다. [8] 삼촌1호 2016-10-18 1069
156181 인사노에 플럭스dm 생각중입니다만 [12] 설탱이 2016-10-18 632
156180 제사이즈에 맞는 덱이 당최 뭔지 모르겠어요 [12] 버니아쏭 2016-10-18 651
156179 2009~10년즈음에 몬토야가 타서 유명해진 nitro t2 비슷한 데크 추천부... [2] 문영묵 2016-10-18 725
156178 라이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둥둥 2016-10-18 816
156177 사이즈 문의 좀 드리겠습니다 [2] 긴토끼 2016-10-18 664
156176 부산 동래역 인근 월주차 가능한곳? [5] 창원전기쟁이 2016-10-18 1881
156175 1617 파텍 상체 사이즈 [8] 크흠 2016-10-18 733
156174 곤지암 시즌권요 [13] 초보™KFPHGKO 2016-10-18 816
156173 데크/바인딩 사이즈 질문 [3] 다비드리 2016-10-18 835
156172 167/64kg의 남자한테 152데크,가지고 놀긴 힘들까요? [15] 꼬마늑대 2016-10-18 972
156171 웅플 할인받는법 있나요? [1] 하드보드 2016-10-18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