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파텍 무릎보 질문

조회 수 640 추천 수 0 2016.10.18 23:49:52
보드복 슬림핏으로 입을거 아니면 일반형으로 사도 되겠죠??
엮인글 :

금사철

2016.10.19 00:10:10
*.62.142.64

타이트하게 안입으신다면 보호력좋은
일반이 더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붐

2016.10.19 01:23:35
*.62.219.12

감사함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12
156211 양지 원나잇 시즌권 [1] 베베카 2016-10-19 635
156210 1617 파워텍터 보호대 file [8] 목이안돌아가 2016-10-19 1050
156209 데페에 플럭스RL어떤가요? [3] 보보아빠 2016-10-19 848
156208 1617 XLT 159짜리 신품 팔면 얼마에 팔야아 할까요? [5] 쓰노보딩 2016-10-18 962
156207 제가 말라뮤트를 신습니다 [6] 스가모니 2016-10-18 926
» 파텍 무릎보 질문 [2] 오붐 2016-10-18 640
156205 안경용 고글과 헬멧챙 있으면?? [1] 스모글 2016-10-18 728
156204 보드복 사이즈 좀 봐주세용....ㅋㅋ file [9] 폭풍낙엽퍼 2016-10-18 967
156203 드레이크 바인딩 버튼 데크 ics 채결 [2] HERMIT 2016-10-18 738
156202 엉카랑 동전줍기 어떻게 하는건가요.. [9] 10번타자 2016-10-18 1072
156201 파텍 무릎 보호대 시즌별로 차이가 있나요 ? file [2] 하프물범 2016-10-18 726
156200 혹시 휘닉스 시즌방 2명이 사용할 저렴한곳 아시는분 [1] CHUBBY 2016-10-18 823
156199 비발디파크 락카문의 [4] 인천연수동현 2016-10-18 931
156198 직구 관련 질문이요~ [4] Ardor 2016-10-18 628
156197 DM과 엘헤페 바인딩과 조합좋은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6] 멀리 2016-10-18 868
156196 부츠고민중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2] 팡솔 2016-10-18 677
156195 보드복자켓 문의드려요~ file [10] 콜드브루 2016-10-18 924
156194 알파인보드 풀셋 얼마에팔면 될까요? file [2] 체크투 2016-10-18 837
156193 인사노 외피 질문.. [8] 설탱이 2016-10-18 791
156192 데크 택배 보낼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8] SNURFER 2016-10-18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