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나이트로 팬텀

조회 수 1939 추천 수 0 2016.10.21 21:20:53
오가사카 fc에 나이트로 팬텀 나이트로 셀렉트 하려고 하는데 조합 괜찮나요??
나이트로는 유명하다는데 크게 자료가 없어서 나이트로 팬텀 어떤가요???
알여주세용!!
엮인글 :

말벌

2016.10.21 21:36:17
*.223.10.86

전 이번 이월로 월드컵에 팬텀 셀렉트 조합입니다
셀렉트는 현재 신어본 이온, 라쉬드 , 말라보다 편하네요

RHJ

2016.10.22 03:24:53
*.232.28.231

주주포포라는 사이트에서 카탈로그 검색해보세요

이클립스♠

2016.10.22 09:12:47
*.178.4.236

팬텀바인딩은 최상급 머신바인딩과 강도 1정도, 카본 차이만 날뿐 기능상으로 거의 동일할 정도로 가성비가 높습니다. 칸팅도 동일하게 적용 되였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1
156431 데크가 찍혀있는데 수리해야하나요? file [10] 알리샤 2016-10-22 1066
156430 데스페라도 타입알 158 사이즈 부츠 및 바인딩문의 [13] 청라 2016-10-22 1081
156429 살로몬 F4.0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9] 블랙야옹이 2016-10-22 788
156428 하이바 추천부탇드려요~! [2] 정의리. 2016-10-22 680
156427 플럭스 xf 중고가 문의 [4] 허리아포ㅠㅠ 2016-10-21 975
156426 1617 k2 t1 vs 1617 인사노 [18] 쌈빡이 2016-10-21 1048
156425 시즌권 추천좀해주세요~ [8] 반짝반짝창 2016-10-21 804
156424 데페우드타다 보면 나중에 보통 ti로 가나유? [9] 세니떼 2016-10-21 1225
156423 세나 20S 보드헬멧에 사용해보신분? [3] 침묵~~ 2016-10-21 813
156422 고글세탁하시나요? [8] 럼럼이 2016-10-21 1101
156421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4] 행복하게 2016-10-21 839
156420 스키장에서 스마트 워치 어때요?? [13] Delos 2016-10-21 1410
156419 겨울시즌에 앞서 스노우보드 배경화면 [1] 센티맨탈리즘 2016-10-21 750
» 나이트로 팬텀 [3] 최동원 2016-10-21 1939
156417 245-250부츠에 바인딩은 여자용 껴야 되나요? [23] 효니씨 2016-10-21 820
156416 안녕하세요 자가 왁싱 입문자 질문드립니다. [8] 음악교육대장 2016-10-21 724
156415 도넥 구입 [2] 뻑가미 2016-10-21 828
156414 보드타실때 핸드폰.. [29] 엘떠비 2016-10-21 1269
156413 캐논볼에 칼리버 얻어 쓰신분있나영? [3] 지상낙엽최강 2016-10-21 726
156412 살로몬 오피셜 + 홀로그램 [13] 강맹 2016-10-21 1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