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용 바인딩 추천좀여 !!!!!!!!! 부탁드려여

엮인글 :

트윅스

2016.10.23 15:41:03
*.112.30.198

플럭스 XF추천 드려요 어제 학동에서 만져봤는데 하이백 단단하고 가볍고 좋더라고요

사실 XV는 좋지만 너무 비싼 가격이고요

XF괜찮게 나온거 같습니다. 

porpoly

2016.10.23 16:08:20
*.202.145.148

총알되시면 유니온 fc ^^d

왕사

2016.10.23 17:17:20
*.43.168.87

플럭스 - XV, XF

유니온 - 울트라 FC, 울트라, 티라이스

살로몬 - 퀀텀

버튼 - 다이오드


요정도가 있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65
156491 지폼 무릎보호대 딱 사이즈표 보고 사면 되나요? [6] po낙엽wer 2016-10-23 828
» 라이딩용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3] 분노의키다리 2016-10-23 772
156489 직구로 스텝인 구매해보신분?! [10] silentnight 2016-10-23 816
156488 1415오가사카fc를삿는데 바인딩문의요.. [3] 빈지티 2016-10-23 853
156487 휘팍 정상 영업 맞나요? [5] G7 2016-10-23 985
156486 타입알에 요넥스스탭인 [2] 가을가을 2016-10-23 774
156485 플럭스 바인딩 셋팅법 [7] 설탱이 2016-10-23 866
156484 플라이트덱 vs 에어브레이크 xl [15] 사막흰둥이 2016-10-23 1341
156483 발목 골절 수술및 재활후 보딩 file [9] 가을가을 2016-10-23 6258
156482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문의 [2] Delos 2016-10-23 770
156481 바인딩 추천좀 해즈세요~~! [8] Chealsea 2016-10-23 845
156480 잘안찢어지는 장갑추천!! [7] 매너가사람... 2016-10-23 853
156479 라이딩시발목사용이 편한..부츠 뭐가있을까요? [6] 정낙엽 2016-10-23 981
156478 1516 오피셜 어떤가요? [3] 양들의침구 2016-10-23 1142
156477 파워텍터 보호대 사이즈. (여성) [4] 사이즈궁금이 2016-10-23 691
156476 헤머데크 길이 [9] 또치119 2016-10-23 1258
156475 지산 회원권 질문 [5] 베베카 2016-10-23 1110
156474 부모님 스키 강습 [9] Ansi 2016-10-23 815
156473 데크도 지금 사놓는게 좋을까요? [6] Scarlet 2016-10-23 979
156472 파이프 장갑은 손이 시렵나요? [17] 카릴 2016-10-23 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