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타힐 리조트 에 파크

조회 수 802 추천 수 0 2016.10.23 19:52:33
혹시 이번에 스타힐 리조트에 파크 생기나요?
엮인글 :

kgbwook

2016.10.23 20:56:00
*.206.83.154

스타힐에는 파크 그런거 없어요..대신 D라인 오른쪽 하단에 둔턱 같은거 만들었는데 뛰는사람 별루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00
156525 셔틀 질문입니다. [18] 겨울수프 2016-10-23 817
156524 손에 땀 많으신분 장갑 보호대 어떻게 끼시나요? [2] 또모찡 2016-10-23 814
156523 어스휑 스탠다드핏 질문이요~ [2] nigal 2016-10-23 784
156522 비발디파크 개인락카 문의 [3] 뽀로로보다롯데 2016-10-23 868
156521 보드복 후드티와 일반 후드티... [10] 하핳핳핳 2016-10-23 1669
156520 이베이....이거 사도 될까요? [4] Rosy 2016-10-23 787
156519 곤지암 스파이용권 본인만 이용 가능한가요?? [4] 헐헗 2016-10-23 855
156518 조합좀 봐주세요 [2] 혁듀우 2016-10-23 648
156517 바인딩 각도조절이요. file [16] TeamEdgeFre... 2016-10-23 1343
156516 버튼 데크 + 바인딩 조합 괜찮아 보이나요? file [5] 국방과학무기 2016-10-23 815
156515 휘닉스파크 시즌권은 언제 오나요? [5] 뚠뚜니보더 2016-10-23 974
156514 데크 선택 장애 ㅋ [2] 호로유키 2016-10-23 779
156513 월파악에서 심야강습하시는분 없겠죠? [2] 시골맛 2016-10-23 853
156512 vans aura 부츠 여성용 어떤가요 ? [2] flash22 2016-10-23 644
156511 번마콘 헬멧 가격이 각양각색인데 뭐가 틀린거죠? file [16] 펜줄놈 2016-10-23 1292
» 스타힐 리조트 에 파크 [1] 스타힐 2016-10-23 802
156509 데크 길들이기 왁싱.. [2] 트렌지트 2016-10-23 973
156508 데크 바인딩 아웃 질문이용 ㅠㅠ [4] 호로유키 2016-10-23 728
156507 스탠스 질문이요!^^ [5] 에링거 2016-10-23 737
156506 보드 입문하려고 합니다!! 장비문제, 보드복, 시즌권 등등 궁금한게 많... file [19] 홀덥 2016-10-23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