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랙 둘이서사용할건데 테트리스잘하면 부츠들어갈까요??
엮인글 :

보드매니아♡

2016.10.27 11:42:08
*.111.68.13

테트리스 하면 데크 2개, 부츠 2개 충분히 들어갑니다. 단 한개 꺼낼려면 전부다 꺼내서 다시 넣어야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3
156791 1516퀀텀(M) 있는 매장 혹시 아세요?? [1] 스뎅세숫대아 2016-10-27 654
156790 하이원 전일권 취소해야할까요? [3] sinpk 2016-10-27 772
156789 시즌권이요.. [6] 성뮈니 2016-10-27 830
156788 버킷햇 첨써보는데 사이즈와 쓰는 방법 질문좀..ㅎㅎ [1] DreamT 2016-10-27 728
156787 말라255에sf사이즈m이면. . [3] 바드네용 2016-10-27 633
156786 차량용 왁싱 리무버도 사용이 가능 할까요? file [5] 쉐도우카빙 2016-10-27 1070
» 휘팍 스키랙에 부츠들어갈까요??? [1] 오붐 2016-10-27 817
156784 닉네임 어케 바꾸는거에여? [6] 한라봉스노우 2016-10-27 731
156783 학동근처 주머니 수선 잘하는곳 아시는분?!! [1] 하이엔드진영 2016-10-27 562
156782 옥세스 VS F2한노프로 [9] ㅋㅎ 2016-10-27 1263
156781 초급자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6] 괴기 2016-10-27 976
156780 요넥스 SLR 하고 LLR 초보가 타기에 [6] Dakar 2016-10-27 853
156779 웅진 플레이도시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10] J-MIN 2016-10-27 766
156778 앱솔루트 스노우에서 케슬러 구입 문의 [5] 태숙님 2016-10-27 665
156777 주말보더 바지 4개나 필요할까요? [19] 아로새기다 2016-10-27 846
156776 라이딩데크질문 고수님덜..ㅠㅠ [6] 날아라슈퍼뜡띠 2016-10-27 851
156775 휘팍 2인 락커 위치문의드립니다~ [2] 쏘굳~♥ 2016-10-27 637
156774 버킷햇 찾아주세요........ file [1] 버킷햇 2016-10-27 725
156773 에덴벨리근처왁싱가능한곳어디있나요? [5] 플레이메이커 2016-10-27 942
156772 유니온 울트라 FC 질문 있습니다! [4] DragonSpring 2016-10-27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