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위멮 고객응대 하는거 보고 절대 위멮 이용 안할려고요
이제는 그냥 11월 7일날 잘 판매 할태니까 그때 잘 사여 이런식이네요
해결해 줄거란 생각을 하고 전화한건 아니지만
1. 왜 빨리 판매 되엇는가?
2. 찜목록 에서는 왜 50분 넘어서도 옵션선택이 되지 않앗나?
3. 왜 시즌권자랑 회원 선택시 자꾸 수량이 달라지나
4. 왜 결제수단이 선택되지 않는가
등이 대한대답을 하나도 제대로 들은게 없고 높은사람이란 사람도 그냥 똑같은 죄송하다 "물건이 품절됏기 때문에 해드릴 수 있는게 없다" 라는말만 하네요
지금 이시점에서 더 좋은 자리를 사고 싶어서 이러는 걸까요 ?
왜 1:1 질문, Q&A 같은데서는 아무말이 없다가 전화를 하는 사람들 한태만 죄송하다는 말을 내뱉고 전화를 한 사람은 꼭 못사서 분해서 전화한 사람 취급을 하는걸까요
위멮 어디 쿠x 보다 잘되나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