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이 슬슬 시작인데

스키랙 양도 가능하신분 댓글 부탁드리여~~


엮인글 :

검은돼지

2016.11.02 14:40:20
*.232.24.104

개장전이기라 그냥 위메프에서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은 양도 하실분이 안계실꺼 같네요.

개장후부터 양도하실분이 나타나실듯 합니다.

루치™

2016.11.02 14:51:20
*.116.181.17

11/7에 취소분 재판매합니다.. 그때 노리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80
157305 라이딩용 데크+바인딩에 소프트한 부츠 조합 [5] 세주니 2016-11-02 721
157304 보드복 팬츠 질문 [3] 해적조로 2016-11-02 753
157303 어반어스 제품 어떤가요?? [4] 그몸짓은뭐냐 2016-11-02 734
157302 부츠를 지르느냐 마느냐.... [10] 유히 2016-11-02 642
157301 K2 다코에 바인딩?? [4] Ryoon 2016-11-02 756
157300 고글 습기방지제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26] 퐝상 2016-11-02 1257
157299 스크래핑 질문입니다~ [8] 순발력0 2016-11-02 805
157298 보드 입문 질문드려요ㅠㅠ [14] 김뚤떨 2016-11-02 616
157297 데크백문의합니다. [1] 닉네임** 2016-11-02 631
157296 첫장비 구입하려고 하는데 답변부탁드립니다~! file [6] dbflrlarla 2016-11-02 816
157295 휘팍 개장 후 슬로프 오픈일정은?? [1] 창원전기쟁이 2016-11-02 813
157294 데크 상판에 금.. file [8] 무주광보더 2016-11-02 1051
157293 데크질문요 file [6] 김천보드초짜 2016-11-02 637
157292 크로니 망했나요? [6] AK47 2016-11-02 1090
» 휘팍 스키랙만 구하면 끝인데...스키랙구합니다! [2] 보드타러갑... 2016-11-02 646
157290 곤지암다니다가 요번에 처음 무주로 가는데 어떤가요?? [13] BigBoss 2016-11-02 827
157289 불량인가요? file [6] 이가탄탄즐... 2016-11-02 931
157288 데크 거치대 제작 어떻게 하시나요? [4] 손션 2016-11-02 815
157287 BC Stream R2 vs H 문의 [3] 태숙님 2016-11-02 1258
157286 왁스 추천좀 부탁드려요 [11] 서울|칸쵸 2016-11-02 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