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516엘헤페와 1617플럭스xf 중
부츠가 라이드 퓨즈 260 인데 바인딩을 둘중에
하나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바인딩 사이즈랑 추천좀 부탁드려요^^
엮인글 :

FC-X

2016.11.08 21:23:09
*.103.29.200

1314 엘헤페랑 1617 xf 소장중인데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엘헤페입니다. xf는 아직 미사용이라 어떤지 모르겠지만 엘헤페 성능은 보장합니다. ^^ 플럭스 sf,team,유니온fc,다이오드,엑스 베이스 왠만한 상급 바인딩은 다 팔고 없지만 엘헤페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아마 엘헤페는 안 팔거 같아요.. ^^ 근데 여기에 함정은 판 바인딩이 엘헤페보다 못해서 판게 아닙니다. ^^ 다 너무 좋은 바인딩입니다. 뭘 선택하시든 충분히 좋은 성능을 보여줄거라 생각합니다. 단지 엘헤페가 이뻐서 안 파는겁니다. ^^ 오해 없으시길.... 

지너닝

2016.11.08 21:44:51
*.33.164.139

어느정도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은 답변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4
157948 하이원 18일에 과연 개장할까요? [6] StaleFish 2016-11-08 803
157947 베이스 손상의 영향!? file [9] 신사무 2016-11-08 857
157946 바인딩 골라주세요!! [2] LABANG 2016-11-08 623
157945 휘파람 개장 했나요? [2] asd1123 2016-11-08 776
157944 요넥스부츠사이즈에 관한 문의드려요. [24] 天下보더 2016-11-08 666
157943 휘팍귀가행버스 일욜날 11월 7일 몇시꺼있었는지아시는분? [2] 드리프트윙 2016-11-08 760
157942 휘팍 오후권 질문드려요~~~~ 아산두부규섭 2016-11-08 626
157941 F2 카본 길이 문의 드려요 [3] 검은하늘03 2016-11-08 627
157940 데님보드복.. [2] 켈베로스 2016-11-08 692
157939 자켓 찍찍이 수선해보신 분 있으세요? [6] 관상가양반... 2016-11-08 1969
» 엘헤페 랑 xf 중에 추천좀 부탁드려요^^ [2] 지너닝 2016-11-08 797
157937 트릭용 가성비좋은 바인딩이랑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1] 허엉그으리이 2016-11-08 819
157936 하이원 밸리 스키수리실 왁싱 [3] 올때메로나 2016-11-08 825
157935 보드 부츠 깔창 [5] 그때 2016-11-08 747
157934 1617 요넥스 스탭인 부츠 원래 끈 길이 다른가요? file [5] 꽃피는여자 2016-11-08 807
157933 핫팩 발에붙이는거 어디꺼가좋은가유 [11] 에덴2년차 2016-11-08 668
157932 처음으로 휘닉스파크 프리시즌권 구입했는데 이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1] 아트로 2016-11-08 759
157931 왁스 올리고... 전기장판에 올려 놓으면 별로인가요? [4] 인생사먹구름 2016-11-08 687
157930 이거 가스페달 ? 어떻게 빼는건가요..?? file [8] 첫만남 2016-11-08 875
157929 [사진유] 데크와 바인딩 사이에 있는 디스크? 이게 뭐죠? file [15] 돈새다잠들어라 2016-11-08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