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새 데크를 사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입니다.


자동차용 왁스를 데크에 먹여도 될까요?


같이 세차하는 형들이 자동차용 왁스 먹이라고 하는데 장난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ㅎㅎ

엮인글 :

하늘_92

2016.11.11 13:17:42
*.223.19.230

싸구려데크면 먹이셔도 관계없는데

식용유랑 바디오일이랑 같은 기름이라고해서 식용유를 샤워하고 바르지는 않죠?

이종밤

2016.11.14 15:27:46
*.18.157.199

네ㅋㅋ적절하네요


에바다나

2016.11.11 13:20:33
*.221.189.220

그러지 마세요 왁스사서 하시는거 비용 얼마 안듭니다

왁싱방법 찿아보시면 동영상들도 많아요 보시고 참고하세요

꾸비.

2016.11.11 13:21:22
*.70.52.154

브라질리언 왁싱용 왁스 바르라는거랑 비슷한 말인것 같네여

10번타자

2016.11.11 15:01:19
*.254.227.96

웃자고한말 아닐까요

Dinos

2016.11.11 16:19:05
*.197.17.222

보드용 왁스 저렴한 제품도 많습니다.


불소 들어 간 제품은 몸에 안좋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이종밤

2016.11.14 15:28:23
*.18.157.199

오. 감사합니다^^

김쫑쫑이

2016.11.11 19:57:33
*.62.16.74

절대하지마세요 더 안미끄러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14
158285 대명 시즌권 새벽권 [2] z9 2016-11-11 614
158284 혹시 휘팍 관광 곤돌라 운행하나요?? [2] 킬로나킴 2016-11-11 689
158283 방금 인사노 260 와서 체결해봤는데 [15] Ride_K 2016-11-11 737
158282 k2패스트플랜 데크..(궁금) [9] 쩨비 2016-11-11 747
158281 어스투 크루넥,후드 사이즈좀 여쭐게요 [6] Polarskateco 2016-11-11 715
158280 하이원 커플락커 사용질문 [5] 대구에서 2016-11-11 843
158279 장비조합 [3] 쉣턴 2016-11-11 628
158278 하이원 개장일 아시는분계신가요? [9] 쿨쿨쿠 2016-11-11 793
158277 여자 Flow 데크 file [3] 수원김건 2016-11-11 810
158276 부츠질문 [2] 절마절마 2016-11-11 555
158275 양지 시즌권 양수 받을때 어떻게 해요 임자도다 2016-11-11 596
158274 플럭스 xv사이즈 문의좀 드립니다 [20] 멋진아씨 2016-11-11 633
158273 형님들 f2 wc나 데페에 대해 질문 좀 올려요. [7] 궁민 2016-11-11 671
158272 부츠 사이즈 질문입니다! [8] angryaMUNG 2016-11-11 587
158271 디럭스 부츠 관련 발빠짐?? [7] 뽀로로보더♡ 2016-11-11 727
158270 볼라 레드 써보신분 계신가요? [7] 까가롯뜨~ 2016-11-11 676
» 데크 왁스 관련 질문입니당 ㅎ ㅎ [8] 이종밤 2016-11-11 707
158268 DC PLY 타시는분 혹시 계신가요? [9] 지산ply 2016-11-11 898
158267 (사진수정재질문) 바인딩 부츠 사이즈 미스 맞죠? file [8] 피어민 2016-11-11 658
158266 후드넥워머 관련 질문입니다. file [2] 강철어린이 2016-11-11 826